요가_마음에 풍요를 누리고 평화로운 마음을 위해 요가를 해 보세요! > 요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요가


 

요가_마음에 풍요를 누리고 평화로운 마음을 위해 요가를 해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렌공주 댓글 0건 조회 2,880회 작성일 10-04-13 11:02

본문


마음에 풍요를 누리고 평화로운 마음을 위해 요가를 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여러분들과 이렇게 만나는 것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에 풍요를 누리고 평화로운 마음을 지니고 그동안 하지 못한 것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다면 지금 그 아쉬움을 내려놓고 잠시 편안하게 눈을 감아 보세요. 그리고 마음에 있는 것들을 하나 둘 셋 내려놓고 지금 명상을 하세요. 가장 편한 마음으로 명상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햇빛이 따스한 창문쪽이나 조용한 곳에 편하게 자리를 잡으세요. 그리고 눈을 감고 양손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허리는 똑바로 펴세요. 눈에는 미소를 가득 담고 혀는 입천장에 가볍게 대주고 입술은 가볍에 다물어 주세요. 미간에 신경을 집중하고 마음을 비우며 정신을 집중하세요. 그리고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제 조용히 숨쉬기를 하세요. 숨을 깊게 마시고 내쉬고 마치 고무풍선에 공기를 불어넣듯이 숨을 내쉴 때는 뱃속에 있는 모든 공기를 압축해서 내보내세요. 이렇게 가볍게 복식호흡을 하게 되면 우리 몸 속에 산소를 공급하고 숨을 내쉴 때는 몸 속에 있는 독소를 밖으로 밀어내어 줍니다. 잠시후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안정감을 갖게 되고 가벼워지며 평화로워짐을 느끼게 됩니다. 하루 2번 정도 이런 시간을 내 자신을 위해 가져 보세요. 어느날 당신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멋진 인생을 즐기며 창조적이고 다이나믹한 그런 멋진 분이 됩니다.
요가를 알고 이해하고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몸으로 실행하면 건강하게 살 수 있어요. 그러나 요가만 한다고 몸이 건강해지는 것이 아니고 몸을 위해 보호식을 해야 합니다. 요즈음 미국이나 한국이나 전 세계가 모두 인스턴트 음식을 즐기고 있어서 몸의 영양 발란스를 잃어갑니다.
발란스는 첫째 영양 발란스, 둘째 생활 발란스. 특히 저는 영양소에 대해 아주 각별한 신경을 쓰게 되는데 우리가 무엇이든지 하려면 꼭 건강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몸에 좋은 것들을 잘 드셔야 합니다. 단 하나 밖에 없는 몸입니다. 내 몸을 지키고 보호하세요. Wholefood, 바로 영양소가 그대로 있는 모든 것을 말합니다. (즉) 과일, Berry, 야채, 채소, 이런 것들입니다. Organic and Wholefood를 즐겨드시고 적절한 운동 요가를 즐기며 행복하세요.

1)Acai - 브라질 아마존에서 자라는 열매. 오메가 3, 6, 9이 아주 우수하게 많은 열매입니다. 소화기능, 강장기능 향상, 식물성 단백질, 필수지방산, 혈압 콜레스테롤의 정상유지, 피로 회복 노화방지, 소화계의 전체적 기능강화, 몸의 청소 및 해독작용 기능, 혈당 정상화 지원.
2)Mangosteen -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 액산등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병리적 관리와 면역기능 강화, 항감염 지원, 항염증 효과, 염증 관리, 심장 순환계 질환 개선, 만성 피로 회복, 소화 기능 강화.
3)Goji - 전반전 혈액순환계의 기능향상, 간장 기능의 정상화, 눈을 건강하게, 면역체를 강화, 내분비계의 정상적 기능유지, 정력 강화, 건강한 노련 생활, 상쾌한 기분의 유지, 혈압 콜레스테롤 정상화.
4)Noni - 혈당 정상화, 폐건강 도움, 140 가지 이상의 미네랄과 160여 가지 식물성 영양소 함유, 소화작용 강화, 피부재생, 상처의 빠른 치유, 암세포를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 염증 작용 억제, 면역증가, 항히스타민.
5)Go Yin - 신체의 균형, 신체 최상의 상태 유지, 생활 에너지 증가(기력 보충), 컨디션 개선, 생활 밸런스 회복, 만성 피로 회복, 스트레스 완화, 20가지 항산화성분 함유와 풍부한 영양분.
이렇게 좋은 열매로 만든 제품들은 여러분이 조금만 건강에 관심을 가져보면 쉽게 알 수 있는 것들입니다.
위에 있는 열매들로 만든 순수 100% 자연산 식품들은 몸에 좋으며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드셔야 합니다. 이런 식품은 약이 아니라 약같은 식품들입니다. 우리 몸에 독소를 해독하고, 깨끗하게 몸속을 청소도 하며,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몸속에 세포들이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몸을 깨끗하게 보호하세요.

기사제공-아메리칸요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