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가든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홈&가든


 

Total 37건 1 페이지
홈&가든 목록
커튼의 시대가 저물었다. 커튼을 역사의 저편으로 밀려나게 한 것은 블라인드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지어지는 집들의 건축 양식이 커튼보다는 블라인드와 더 잘 어울리는 점도 블라인드의 활성화에 한 몫을 하고 있다. 블라인드 가운데 가장 일반적으로 접하는 것들은 서민들의 경우 이른바 버티컬 블라인드와 베네치안 스타일의 블라인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시장에 나와있는 블라인드의 종류는 이 보다 훨씬 다양하다. 각 블라인드의 특징을 알아보자. 롤러 블라인드 (Roller Blinds) 창틀 위쪽에 롤러가 있어 블라인드…
작성자방아풀 작성일 12-02-14 18:43 조회 2431 더보기
도둑이나 기타 침입자들을 막아주는 가정용 무인 경비 시스템(Home Security System)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인터넷 기술, 정보통신 기술 등과 결합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진 무인 경비 시스템이 속속 선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흔히 홈 시큐리티 시스템으로 불리기도 하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집에 사람이 없거나 혹은 잠을 자는 밤 시간 등에 침입자로부터 식구들의 안전과 귀중품 등을 지키기 위해 설치된다.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작동되는 방식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외부 침입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경보가 울리도록…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34 조회 2131 더보기
좋은 공사업체를 찾는 방법역시 많은 분들이 가장 고민되시는 부분이 역시 견적에 대한 것이었습니다.보통은 플랜이 나와 있지 않는 한 업체들이 정확한 견적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스퀘어피트에 얼마정도라는 대략 견적을 내드립니다.당연히 여러 사람마다 엄청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스퀘어에 백불일 수도 스퀘어에 이백불일 수도 있지요. 그건 그 공사 업체들이 어느 정도 수준에 공사를 할 것인가 또 오너들이 어느 정도에 투자를 할 것인가 에 따라 달라지겠지만…견적보다 더중요한건 서로에대한 신뢰와 믿음 입니다. 업체…
작성자엘렌공주 작성일 10-04-02 10:20 조회 2363 더보기
제대로 된 공사업자를 찾는 요령처음으로 집을 고쳐 보려던가 새로운 사업장에 인테리어를 하려 할 때 아시는 건축업자가 없을 경우 참 건축업자를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의뢰인 입장에서 공사비를 가늠할 수도 없을 뿐 아니라 요즘은 공사비 사기 사례가 많아서 건축업자에 대해 신뢰가 많이 떨어진 상태이므로 결정이 많이 어려울 걸로 생각됩니다.정말 저두 건축을 하는 사람이지만 공사를 하다 돈만 받구 도망간 공사를 맡아 뒷마무리를 한 적이 참 많았습니다. 그래서 공사법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하다가 공사업자를 찾는 요령과 전반적인 공사 과정과 p…
작성자엘렌공주 작성일 10-04-02 10:19 조회 2389 더보기
일반 소비자들이 불평하고 고발한 사건들의 통계를 보면, 집수리와 리모델링 (Remodeling) 공사와 관계된 것이 가장 많다고 알려져 있다. 컴퓨터나 TV와 같은 상품들을 사고, 그 물건이 잘못되었으면 곧장 돌려 보낼 수가 있다. 즉 상품 보증(Warranty)이 있어서 소비자 보호가 잘 되어 있다. 그러나 집수리와 리모델링 공사 분야에는 이와 유사한 소비자 보호가 전혀 없는 것이다. 왜 집수리와 리모델링 공사 분야에서 많은 피해자들이 속출하는가? 집수리나 리모델링 공사는 큰 건물 공사 혹은 주택 신축 공사와는 …
작성자princeton 작성일 10-08-10 20:57 조회 2418 더보기
올드 하우스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서 홑겹의 유리창을 교체에 필요한 창호의 기본적 이해와 고 성능 창문의 특성 파악으로 창문 사양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개폐방법에 따른 창문의 종류 창문 에너지 성능 향상 창문의 열전달은 복사, 전도, 대류로 이루어 직 있으며 이에 대한 각 제어 방법으로 에너지 성능 개선을 개선하고 있다. 먼저 유리시공(Glazing)은 다음 3가지 방법으로 성능을 향상시켜 왔다. 첫째는 유리의 화학적 특성을 바꿔 엷은 색조를 띠게 하는 방법과, 둘째로 유리에 코팅을 해주는 방법으로서 반사 코팅 …
작성자엘렌공주 작성일 10-09-16 11:09 조회 2414 더보기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구하는법 You don't have to be rich to hire an interior designer. In fact, professional advice can stretch your budget and help you avoid mistakes, saving money in the long run. Let a designer find just what you need--or didn't know you needed--to bring your dream home to life. * 1 Collect …
작성자뽕킴 작성일 10-12-18 13:32 조회 2067 더보기
살다 보면 집을 리모델링 해야 할 경우가 생기게 마련이다. 새롭게 집의 분위기를 확 바꿔 볼 욕구가 생길 수도 있고, 집의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서 리모델링을 해야 할 경우도 있다. 미국에서 리모델링은 적잖은 돈을 잡아먹는 큰 공사이다. 리모델링 공사 업자 (Remodeling Contractor)를 제대로 골라야 하는 우선적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예산 잡아보기: 리모델링은 어떻게 보면 새 집을 지을 때와 유사한 점이 많다. 리모델링에 쏟아 부을 수 있는 금전적 여유가 어…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48 조회 2226 더보기
단독 주택에서 살다 보면 정원 관리 업체 또는 조경 기술자 (Landscape Contractor)를 구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제대로 된 조경기술자 혹은 업체를 고르는 다섯 가지 요령을 알아본다. 1) 조경기술자로 단순히 자격을 갖춘 것 외에 경험이 중요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여기에 한 가지 덧붙이고 싶은 것은 해당 지역에서 적어도 5년 이상은 일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해당 지역에서 공신력을 갖고 오랜 동안 일한 사람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그만큼 크다. 2) 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43 조회 1960 더보기
키친 캐비닛 (Kitchen Cabinet), 즉 부엌 장은 집안에서 기능적으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구라고 할 수 있다. 음식이 만들어지는 주방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복잡하고 화려하면서도, 동시에 뛰어난 실용성을 가져야 하는 것이 키친 캐비닛인 것도 이런 까닭이다. 키친 캐비닛은 종류도 다양하고, 사용하는 재질의 폭도 넓은 것이 특징이다. 키친 캐비닛 설치는 비용은 물론 기간도 만만치 않은, 집안 공사로는 대형에 속하는 편이어서 공사와 구입에 앞서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키친 캐비닛은 주방의 크기나 투입 가능…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41 조회 2344 더보기
욕실 화장대 (Bathroom Vanity)는 가정에서 가장 빈번하게 이용하는 가구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영어로는 흔히 ‘배스룸 베니티 (Bathroom Vanity)' 라고 하는데, 샴푸, 비누, 세척제, 치약, 화장지 등을 보관하는데 주로 이용된다. 화장실 수납장에는 십중팔구 큰 거울이 달려 있는데, 거울 자체는 수납장에 포함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미국의 경우 일반적인 화장실 수납장은 집의 크기에 관계없이 보통 위에서 아래까지 길이, 즉 높이가 30인치 정도이다. 이 길이가 일종의 표준 높이인 셈이다. 이 길이는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40 조회 2178 더보기
한 집에 오래 거주하다 보면 피할 수 없는 문제 가운데 하나가 각종 해충, 즉 페스트나 터마이트를 처치하는 것이다. 보통 사람들라면 페스트나 터마이트를 컨트롤 (Termite & Pest Control) 하는 전문업체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다 자칫 업체를 잘못 고르면 구충 효과를 제대로 보기 힘들 수 있다. 다음은 페스트 터마이트 컨트롤 업체를 고를 때 흔히 범하기 쉬운 실수들로, 처음 이들 업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참고할만한 내용들이다. -싼 게 비지떡이다! 값이 월등히 싸다고 해서, 덜컥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39 조회 2130 더보기
열쇠를 잃어버렸다든지, 집안에 두고 나온 탓에 잠근 문을 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주택이나 사무실 같은 건물은 물론, 차량에서 이른바 ‘락드 아웃’을 당하는 경험을 누구나 한번쯤은 당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보조 열쇠, 혹은 스페어 열쇠를 갖고 있는 가족이나 친척, 혹은 룸메이트와 연결될 수 있다면 락 아웃은 큰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마땅히 대안이 없는 상황이라면 열쇠 수리공, 즉 락스미스(Locksmith)의 손을 빌릴 수 밖에 없다. 락드 아웃을 당하면 보통 당황하거나 지레 화가 날 수도 있다. 문제는 이처…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36 조회 2341 더보기
평균적인 미국 가정을 기준으로 할 때, 실내 바닥 중에서 타일을 까는 곳은 보통 상당히 제한돼 있다. 화장실과 부엌 바닥이 대부분이나 일부 가정에서는 현관과 패티오(베란다) 바닥에도 타일을 깐다. 타일은 카펫 바닥과 비교해 장단점이 매우 확실하다. 타일 바닥은 대체로 카펫에 비해 청소하기 쉽다. 또 위생적이다. 그러나 보온이 어렵고, 넘어지는 등 사고의 위험성이 크다. 실내 바닥 가운데 어디에 타일을 깔아야 할지 결정은 각 가정의 취향에 맡길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타일처리를 할 공간을 정했다면, 거기에 맞는 타일을 고르는 게 무척…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33 조회 2566 더보기
수도꼭지(Faucet)는 아주 단순해 보이지만, 막상 고르려면 신경 써야 할 대목이 은근히 많은 실내 설비 가운데 하나이다. 집을 짓는 사람이나 욕실 혹은 주방을 리모델링 할 때 수도꼭지 디자인의 포인트 역할을 한다. 수도꼭지는 실용성도 뛰어나야 하며, 동시에 친근하고 인상적이어야 한다. 손님들이 욕실을 이용하면서 흔히 수도꼭지를 사용하게 되는데, 예상외로 예컨대 화장실 전체 모습 못지 않게 기억에 남는 게 바로 수도꼭지인 것이다. 화장실 수도꼭지는 형태측면에서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한 구멍 짜리(Single Hole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27 조회 2304 더보기
보통 사람들이 평소 가장 신경을 쓰는 주택 내부는 거실과 주방이다. 그러나 집을 짓는 사람들 입장에서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전기 배선과 화장실 문제이다. 화장실 문제는 특히 한번 이상이 생기면 불편이 이만저만 큰 게 아니다. 속된 말로 ‘뒷간’이라고 불릴 정도로 주방이나 거실에 비해 주목을 받지 못하지만, 화장실 특히 변기(Toilet)에 문제가 생기면 그 보다 난감한 일도 드물다. 리모델링을 할 때도 우선 순위에서 밀려 그냥 놔두는 경우가 있는데, 장기간 손을 보지 않으면 문제가 터질 가능성이 큰 게 바로 화장실이고, 변기이다.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18:26 조회 2238 더보기
Finding and hiring the right architect for your project can be a bit like choosing a partner or friend. Here are some tips to ensure the collaboration goes smoothly: • Do your homework. Have pictures of homes or rooms that appeal to you so you can articulate your tastes. • Make sure you're fam…
작성자LABYS 작성일 11-06-24 10:34 조회 2027 더보기
Plumbing problems often require a quick fix, but don't hire the wrong company just because you're in a hurry! If you have a plumbing emergency, don't panic. If your first idea is to dump drain cleaner down your pipes, make sure you read the directions carefully. Some cleaners are not to be used …
작성자LABYS 작성일 11-06-24 10:32 조회 2355 더보기
In an effort to raise public awareness about how much we rely on bees, September has been proclaimed "National Honey Month." Bees pollinate an amazing number of our crops, including almonds, apples, berries and buckwheat. They also pollinate forage for livestock. In fact, the U.S. Department of Agr…
작성자LABYS 작성일 11-06-24 10:28 조회 2143 더보기
Before you launch a major home project, make sure your contract includes the following: The contractor's name, address, phone, and license number, if required. The payment schedule for the contractor, subcontractors and suppliers. An estimated start and completion date. The contractor's ob…
작성자LABYS 작성일 11-06-24 10:08 조회 2234 더보기
Is air duct cleaning worth it? Linda Wetzel of Shaker Heights, Ohio, says she was skeptical about air duct cleaning until a friend told her it had improved her allergies. “I figured common sense said, if there’s dust on the table, there has to be dust in the vents,” Wetzel says. After hiring a hig…
작성자verbena 작성일 11-06-24 10:06 조회 2256 더보기
Here are tips on how to hire a specialist to clean your air ducts: • Avoid the bait and switch: Many air duct cleaners send mailers that advertise one low rate for a whole-house duct cleaning. Glenn Fellman, executive director of the Indoor Air Quality Association, says those offers don’t inclu…
작성자LABYS 작성일 11-06-24 10:02 조회 2199 더보기
800원짜리 물파스의 위력, 대단해~얼마 전, 같은 직장에 일하는 동료 직원이 머리를 쥐어짜며 사무실로 들어서는 모습이 보입니다.뭔가 잔뜩 열이 오른 듯 한데, 이유가 무엇일까 자초지종을 물었습니다.구구절절 얘기를 들어보니 초보운전 아내에 대한 푸념이 쏟아져 나옵니다.과거에 연식이 오래된 승용차를 몰고 다닐 때는 간혹 간단한 접촉을 일으키더라도 별 신경이 쓰이질 않았는데,타고 다니던 경차를 처분하고 그럴싸한 중형급의 승용차를 구입한 얼마 전부터는 조그마한기스가 나더라도 잔뜩 신경이 곤두서게 되더라는 것이었습니다.동료 직원의 아내, …
작성자뽕킴 작성일 11-03-21 20:45 조회 3119 더보기
고환율, 고유가, 고물가 그야말로 고통의 시대다. 어려운 경제는 집안 살림을 책임지고 있는 주부들이 더욱 실감하고 있을 것이다. 가정에서 무심코 흘러 나가는 푼돈도 아쉽기만 하다. 부여에서 알뜰하기로 소문난 고부 이경애씨와 염양순씨가 소개하는 살림법을 소개한다. 단돈 5백원이라도 아껴야 잘 산다. 01 화학조미료가 딱딱하게 굳었을 때화학조미료를 병에 넣어뒀다가 딱딱하게 굳어 사용하기 힘들 때가 있다. 이럴 때는 그냥 버리지 말고 뜨거운 물을 적당히 부은 다음, 스푼 등으로 저어 즙을 만들어 냉장고…
작성자harvard 작성일 11-01-14 22:51 조회 2471 더보기
사람들은 덜 익은 고기의 위험성은 알고 있다. 그러나 소, 닭, 새끼 양, 돼지, 생선 등을 너무 오래 굽거나 태워서 먹는 것이 특정 암을 유발시킬 위험을 높인다는 것은 잘 모른다.   고기를 과도하게 구우면 음식에 함유된 아미노산과 다른 자연 물질이 헤테로사이클릭 아민(heterocyclic amines, HCAs)이라는 합성물질로 바뀌게 되는데 이 물질은 동물 실험에서 암을 유발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련의 연구들은 이런 물질들을 섭취하는 것은 유방암, 대장암, 췌장암, 전립선암, 위암의 발병률을 높인다고 주장한…
작성자harvard 작성일 11-01-14 12:30 조회 2507 더보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