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단일 브랜드 매장, 스마트 스토어 선보여- 백화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ICT 접목[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유통과 정보통신기술(ICT)이 결합하면서 ‘스마트 쇼핑’이 급부상하고 있다. 백화점은 물론 편의점과 단일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인공지능(AI)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ICT가 잇따라 적용되면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스토어’가 늘고 있다. 특히 스마트 스토어는 점원과 고객 사이의 접점을 최소화하면서 쇼핑의 편리성을 높여 유통업계에서 주목받고…
작성자Angel
작성일 18-09-07 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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