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Total 4건 1 페이지
영화 목록
버락 오바마 미국대통령이 당선되기 바로 이틀 전, 그를 키워준 할머니가 타계했다. 당연히 이는 궁금증은 '왜 할머니가 키웠을까'였다. 재니 스콧의 '오바마, 어머니의 길'은 오바마 대통령의 생모인 스탠리 앤 던햄에 관한 저서다. 오바마 대통령의 관련서는 많아도 백인 어머니를 본격 조명한 책은 없다시피 했다.       그동안 알려진 내용도 단순했다. 캐냐 출신 흑인 남성과 결혼해 오바마 대통령을 낳은 어머니는 재혼 후 아들과 함께 인도네시아로 건너갔다. 거기서 키우던 오바마를 하와이로 보낸 뒤…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7-20 07:26 조회 920 더보기
뉴욕 타임스(NYT)의 제니 스콧 기자가 쓴 이 책은 `비범한 여성:오바마 어머니의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A Singular Woman:The Untold Story of Barack Obama's Mother)라는 제목으로 미국에서 3일 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캔자스에서 1942년 태어난 스탠리 앤 던햄은 18살의 나이에 오바마를 낳았고, 52살의 나이에 난소 및 자궁암으로 숨졌다. 하와이 대학교와 동서 연구소(East-West Center)에서 공부한 그녀의 전공은 경제학과 인류학 및 농촌개발이었으며, 인류학…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7-19 06:47 조회 1075 더보기
버락 오바마 미국대통령이 당선되기 바로 이틀 전, 그를 키워준 할머니가 타계했다. 당연히 이는 궁금증은 '왜 할머니가 키웠을까'였다.재니 스콧의 '오바마, 어머니의 길'은 오바마 대통령의 생모인 스탠리 앤 던햄에 관한 저서다. 오바마 대통령의 관련서는 많아도 백인 어머니를 본격 조명한 책은 없다시피 했다.   그동안 알려진 내용도 단순했다. 캐냐 출신 흑인 남성과 결혼해 오바마 대통령을 낳은 어머니는 재혼 후 아들과 함께 인도네시아로 건너갔다. 거기서 키우던 오바마를 하와이로 보낸 뒤 줄곧 떨어져 살아야 …
작성자Emile 작성일 14-10-29 06:07 조회 1154 더보기
뉴욕 타임스(NYT)의 제니 스콧 기자가 쓴 이 책은 `비범한 여성:오바마 어머니의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A Singular Woman:The Untold Story of Barack Obama's Mother)라는 제목으로 미국에서 3일 부터 시판에 들어갔다.캔자스에서 1942년 태어난 스탠리 앤 던햄은 18살의 나이에 오바마를 낳았고, 52살의 나이에 난소 및 자궁암으로 숨졌다.하와이 대학교와 동서 연구소(East-West Center)에서 공부한 그녀의 전공은 경제학과 인류학 및 농촌개발이었으며, 인류학 박사였다.그녀는 베짜…
작성자Emile 작성일 14-10-17 22:25 조회 1215 더보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