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얼굴이 나이 들면 입가주름 잘 생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617회 작성일 15-06-12 23:17본문
타고난 얼굴의 형태로부터 타입별로 압축해가면 지금 얼굴에서 미래의 모습이 어떨지 알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생기기 쉬운 주름 타입을 알아내 미리 운동하면 주름을 늦추거나 막을 수 있다.
얼굴의 개성과, 미래의 주름과 처짐이 나타나는 방식은 '이마가 넓다'든가 '턱이 좁다' 등 피부 면적의 크고 작음과 관계가 있다. 넓은 부분은 처짐이 생겨서 더욱 넓어지고, 좁은 부분은 주름이 생겨서 더욱 좁아지기 쉬운 것이다. 그러므로 커다란 거울 앞에서서 자신의 얼굴을 세로로 3분할(이마, 눈썹에서 윗입술까지, 윗입술에서 턱까지) 해서 어디가 넓고 어디가 좁은지를 확인한다.
▷눈의 상하 폭이 넓고, 동공과 눈썹간의 간격이 넓은 사람은 눈이 전체적으로 움푹 패기 쉽다 ▷눈초리가 길게 째져서 눈꼬리가 처진 사람은 눈꼬리에 가로주름이 생기기 쉽다 ▷눈이 있는 위치에서는 얼굴의 가로 폭이 넓고,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역삼각형은 입아귀에 주름이 생기기 쉽다 ▷입이 있는 위치에서 얼굴의 가로 폭이 넓은 사람은 아래턱이 처져서 이중턱이 되기 쉽다 ▷이마의 상하폭이 좁은 사람은 이마에 가로주름이 생기기 쉽다.
눈꼬리의 처짐과 주름을 방지하려면, 관자놀이에 손가락 2~3개를 댄 후 겨드랑이는 붙이고 팔꿈치는 아래를 향하게 한다. 손가락, 어깨, 팔꿈치는 고정시킨 채 천천히 얼굴을 아래로 숙인다. 눈꼬리가 완전히 가로로 늘어날 쯤에 안구를 위로 향하게 해서 7초간 유지한다. 이를 10회 반복한다.
이마의 주름을 방지하려면, 타올로 이마를 푹 싼 뒤 양손으로 고정시키고, 입으로 천천히 숨을 내뱉으면서 턱을 끌어당긴 뒤 7초간 유지한다. 이를 10회 반복한다.
미간의 주름을 없애려면, 손바닥과 손목의 밑동을 관자놀이에 댄 뒤 아래턱을 앞으로 가볍게 내밀고, 목덜미를 늘이면서 관자놀이에 댄 손에 힘을 줘 비스듬히 끌어올려 7초간 유지한다. 이를 10회 실시한다.
↑ [헬스조선]
헬스조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