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매력 뷰티톡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성매력 뷰티톡


 

Total 285건 1 페이지
여성매력 뷰티톡 목록
외부의 스트레스 말고도 우리는 잘못된 습관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고통 받고 있다. 흡연이라든가, 과식이라든가, 과음 등이 그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너무 많이 술자리에 참석해 숙취로 괴로워하며 출근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그런 상태라고 해도 당신의 초췌한 모습을 커버해줄 비법이 있다. 담배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 ▶ 담배 연기에는 일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벤젠을 포함한 4,000가지 이상의 화학 물질이 들어 있다. 담배 연기는 피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흡연자는 비흡연자보다 주름이…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2:44 조회 579 더보기
          페이스 요가로 28일 동안 얼굴 만들기   Posted By : 라임33     Date : 2013-04-19 05:21     Hit : 713     페이스 요가로 28일 동안 얼굴 만들기 &nb…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1:48 조회 1003 더보기
오늘은 V라인 만들기 얼굴축소마사지 따라하기 입니다. V라인만들기 부분만 집중적으로 따라해주시면, 처진 턱살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으로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턱살 순환 마사지 턱잘을 그림과 같은 모양으로 잡고 지긋이 눌러 주면서, 마사지 턱라인을 따라 마사지해주면서 귀밑 림프관을 따라 마무리 해줍니다.   이동작은 얼굴 턱살을 리프팅해주는 효과뿐아니라, 노폐물을 림프를 따라 배출시켜주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2단계 코볼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9 조회 610 더보기
턱살이 왜이렇게 많은거죠? 고개숙이면 생기는 엄청난 턱살, 이중턱!! 살이 처진것일수도 있고 살일수도있는데 이중턱살은 브이라인의 적이자 탄력없고 늙어보이는 이미지가 생길수있어요 그래서 리프팅도 받고 하는건데요 마사지나 다른방법으로 이 지긋지긋한 턱살 없앨수 없을까요 ?   이중턱이 있으면 늘 얼굴이 부어있는것처럼보일수 있고 턱선이 무너져 얼굴이 더욱 크게 보일수있어요 하지마 이중턱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따라해보아요^^   1. 엄지와 검지로 턱밑의 군살을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8 조회 679 더보기
봄하면 생각나는 컬러를 물어보면 대부분 벚꽃과 진달래를 닮은 핫 핑크나 개나리를 닮은 옐로우 컬러를 떠올린다. 하지만 나는 남들과 다른 컬러를 바르고 싶다, 핑크가 어울리지 않는다면 봄꽃이 지고 금새 다가올 여름을 위해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는 어떨까? 작년 말부터 시작된 비비드한 컬러 열풍은 전혀 잠잠해 질 줄 모르고 계속해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까지 불고 있는 핫 핑크 컬러의 립스틱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렌지 컬러가 바통을 이어갈 새로운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변명숙 맥…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6 조회 552 더보기
얼굴에 생긴 주름은 연령을 떠나 모든 사람들에게 반갑지 않은 손님이다. 그러나 같은 주름일지라도 피부 나이에 따라 다른 특성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그 관리법도 상이하다. 연령별 피부 특징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주름관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잔주름 시작되는 20대 20대는 아직 피부 노화에 대한 경계심이 적은 나이. 그러나 알고 보면 20대 중반을 넘어가면서 이미 피부노화는 진행되고 잔주름이 하나 둘 생겨난다. 주름의 원인은 자주 짓는 표정, 스트레스, 자외선이나 건조한 환경에 의한 피부 노화 등이다. 특히 외모에 관…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6 조회 536 더보기
음식은 잘 먹으면 피부 노화를 막는데 도움이 되지만, 잘못 먹으면 음식 탓에 피부 노화가 빨라질 수 있다. 피부 노화를 막는 생활 속 음식섭취법 5가지를 알아본다. 1.달지 않게 먹어야=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피부 노화를 막는 방법이다. 단 음식을 먹어서 혈당이 오르면 활성산소와 최종당화산물(체내에서 탄수화물 등이 처리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부산물)이 몸 안에 쌓이는데, 활성산소는 피부 노화를 촉진하고 최종당화산물은 피부 탄력을 책임지는 콜라겐을 변성시켜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 2.짠 음식도 피하자=짠 음식에 다량 든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3 조회 507 더보기
대부분은 손이 잘 가지 않는다고 말하는 젤 아이라니어. 하지만 왜 전문가들은 열이면 열 이것만 고집할까?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의 레슨을 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된다. 민감한 눈가와 최접점 부위인 아이라인에 붓을 댄다는 건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겐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건 펜슬 라이너. 비교적 부드럽고 쉽게 발리지만 매번 뾰족하게 깎아 사용하지 않는 한 정교한 연출에는 한계가 있다.붓펜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굵기에 따라 그리기에 편하기도 혹은 고도의 테크닉이 필요하기도 하지만 역시 그 굵…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22 조회 521 더보기
타고난 얼굴의 형태로부터 타입별로 압축해가면 지금 얼굴에서 미래의 모습이 어떨지 알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생기기 쉬운 주름 타입을 알아내 미리 운동하면 주름을 늦추거나 막을 수 있다. 얼굴의 개성과, 미래의 주름과 처짐이 나타나는 방식은 '이마가 넓다'든가 '턱이 좁다' 등 피부 면적의 크고 작음과 관계가 있다. 넓은 부분은 처짐이 생겨서 더욱 넓어지고, 좁은 부분은 주름이 생겨서 더욱 좁아지기 쉬운 것이다. 그러므로 커다란 거울 앞에서서 자신의 얼굴을 세로로 3분할(이마, 눈썹에서 윗입술까지, 윗입술에서 턱까지) 해…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2 23:17 조회 585 더보기
방학 때면 여드름 치료를 하러 온 학생들로 피부과가 붐비고 요즘엔 스트레스로 인한 성인 여드름도 증가추세이다. 이렇게 골치 아픈 여드름과 블랙헤드, 다신 안 나게 할 수 있는 비법은 없을까? ▲집에서 하는 여드름 처치법 우선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드름 없애는 법을 알아보면,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은 기름성분이 적은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 특히 크림, 로션, 에센스 종류를 사용할 때 '오일프리(oil free)', 'Non-comedogenic(면포를 생성시키지 않는)'이라고 적힌 화장품을 선택하도록 하고 피지가 많은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25 조회 505 더보기
수분크림은 여성들의 화장대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다. 피부보습, 피부재생을 위한 화장품으로 사람들은 흔히 수분크림을 꼽는다.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줘서다.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효과는 물론, 보충해주기도 하니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처럼 유용한 수분크림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제품에 유해성분이 첨가되었는지의 여부다.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합성착색료 등이 함유된 수분크림은 피부를 자극해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다. 트러블이 심해질 경우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23 조회 462 더보기
수분섭취의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수시로 물병을 가지고 다니면서 수분을 섭취하는 이들이 많다. 헌데 전문가들은 이러한 행위가 입 주위의 주름을 촉진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물병에 입을 대고 물을 마시는 행위가 입가 주름을 유발한다는 것이다. 미앤미의원 이환석 대표원장은 이 행동이 입술에 아주 깊은 주름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한다. 입술은 얼굴 피부 중 가장 얇은 피부층을 가지고 있어 상하기 쉽다. 수시로 바르는 립스틱과 같은 화장품은 입술에 자극을 주게 되어 입술이 상해 주름이 생기고 갈라지게 되며 특히 여름철에는 자외선의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18 조회 555 더보기
눈을 더욱 깊고 또렷하게 보이게 하고 싶다면 음영메이크업에 집중해보자. 음영메이크업은 여자 연예인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메이크업으로 말 그대로 눈매에 음영을 넣어 눈이 더욱 길어 보이고 깊어 보이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음영메이크업은 브라운, 오렌지 등 사용하는 색상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탑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통해 매력적이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보자. ◇비슷한듯 다른 매력, 고준희 이다희 /사진=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방송화면 캡처, 이다희 트위터, 이기범 기자 최…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15 조회 641 더보기
 '이마에서 정수리까지의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갈랐을 때 생기는 금'을 지칭하는 가르마. 요 별 것 아닌 것 같은 가르마가 비싼 돈 들여 머리하는 것보다 어쩌면 자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도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걸 아나요?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고집하는 가르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지간해서는 그 가르마를 바꾸기 쉽지 않죠. 그러나 현재 자신의 가르마가 얼굴형에 맞는 것인지,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는 건 아닌지, 심지어 없는 머리숱을 더 강조하는 건 아닌지 생각해본 적 있습니까? ↑ 다소 복고…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13 조회 907 더보기
눈도 가늘게 뜨지 말고… "정말 동안이시네요." 누구나 듣고 싶어 하는 소리가 "젊어 보인다"는 말이 아닐까.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는 원인 중 하나는 얼굴의 주름살이다. 원숙함의 상징이기도 하지만 주름살이 많으면 늙어 보이기 마련이다. 미국의 건강ㆍ의료 정보사이트인 '웹 엠디(Web MD)'가 이런 주름살을 줄이는 놀라운 방법을 소개했다. ◆얼굴을 너무 자주 씻지 마라=수돗물로 너무 자주 씻으면 주름살을 막아주는 보호막 역할을 하는 지방과 수분이 없어진다. 피부 보호 성분이 없는 비누를 쓰고 있다면 젤이…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10 조회 519 더보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조건은 무엇일까? 피부 트러블 없이 탄력 있는 피부도 중요하겠지만,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가 단연 우선일 것이다. 30대 이상 여성들의 고민인 기미는 여느 색소질환과는 다르게 원인이 다양해 피임약이나 광과민성 약물의 복용, 임신과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도 발생되고 한번 생기면 증상이 악화되기 쉬워 치료도 까다롭다. 그렇다면 기미를 어떻게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이 좋을까? 표피 아래쪽에는 색소를 만들어 피부 세포에 고르게 분배하는 멜라닌 세포가 위치하는데, 자외선이 멜라닌 세포에 이상을 초래해서…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05 조회 540 더보기
바비브라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레슨에서 스모키 화장법을 배워보니 파운데이션을 고를 때는 "무조건 목 색깔에 맞게" 선택 스펀지보다 브러시 써야 화장이 무거워지지 않는다 흔들리는 지하철 안에서 거침없이 마스카라 솔을 휘두르고, 콩나물시루 같은 만원버스 안에서도 빈틈없이 모공을 메우는 한국 여성들은 세계에서 가장 화장을 잘하는 것으로 평이 나 있다. 하지만 귀동냥, 눈대중으로 화장을 익히다 보니 화장을 잘 못하겠다며 고민하는 사람들이 뜻밖에 많다. 이 때문에 요즘은 화장품 회사들이…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03 조회 812 더보기
화장품 회사가 선전하고 인터넷에 넘쳐나는 뷰티 정보는 언제나 여성을 불안하게 만든다. 당장 이 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당장 이 세안법을 따라 하지 않으면 내 얼굴에 금방이라도 주름이 더 생기고 모공이 늘어지기라도 할 것처럼 말이다. 분명한 사실이라고 믿어 왔지만 알고 보면 사실이 아닌 뷰티 정보, 진실 여부가 아리송한 뷰티 정보를 파헤쳐 본다. ↑ [헬스조선]천연 성분 중에서도 피부를 자극하는 독한 성분이 있다. 모든 천연 성분이 화학 성분보다 안전하다고 말할 순 없다. #1 화장품 성분에 관한 진실 0…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3:00 조회 550 더보기
누구나 나이보다 어려 보이기를 원한다. 동안의 필수 조건은 바로 피부. 내 피부 나이를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인터넷에 소개돼 화제다. 나이별 피부 특징을 알아보고 피부 나이를 낮추는 방법을 소개한다. ◇ 피부 노화는 20대부터 진행 중 나이별로 피부 노화 증상이 다르다. 나이는 20댄데 이마나 미간에 주름이 패여있다면 피부 나이는 40대다. 피부 노화는 20대부터 서서히 시작한다. 20대에는 겉으로는 노화가 나타나지 않지만 30대에는 눈가와 입가, 미간에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며 피부 노화가 겉으로 드러난다. 30대…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5:08 조회 500 더보기
여드름으로 한의원이나 피부과에 내원하는 환자 중에서 수면리듬이 좋은 사람은 많지 않다.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요즈음 12시 이전에 수면을 취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밤 문화가 발달하여 밤에도 나가면 즐길 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나는 환경 속에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바른 생활 습관을 갖기는 쉽지 않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날이 늘어나면 얼굴에는 좁쌀이나 염증여드름이 올라오고 윤기는 없어지며 푸석푸석해진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것도 사춘기 여드름이나 성인여드름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을까?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5:07 조회 497 더보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