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몸매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999회 작성일 15-06-23 08:37
본문
겨우내 방치한 몸매 때문에 봄옷을 다시 쇼핑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흑역사 없이 1년 365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여배우의 운동법과
요즘 유행하는 디톡스 다이어트에 SOS를 요청할 것.
극강 비주얼 몸매로 변신하는 건 이제 시간 문제!

20's
전신 근육 운동
구하라는 일주일에 4회, 매회 1시간 30분 동안 근력 운동에 집중한다. 가장 큰 목표는 체력을 기르는 것.
1 점진적으로 운동량 늘리기
처음 운동을 시작하면 안 쓰는 근육이 놀라기 때문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 약한 강도부터 운동을 시작할 것.
2 허리 힘 기르기
바른 자세를 만드는 포인트는 바로 허리. 엎드려뻗쳐 자세에서 한쪽 다리를 당기면서 허리를 비틀어 10초간 버티는 동작을 훈련하자.
3 한 끼는 스테이크
"소고기만 한 단백질 공급원은 없죠." 그녀의 전담 트레이너 F4 피트니스센터 김명영의 설명.
절 체조에 필요한 매트와 도톰한 양말. 무릎과 발등을 보호해준다.
30's
S라인 트레이닝
일주일에 3~4회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는 김태희. 드라마 < 아이리스 > 를 촬영하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체력과 몸매 관리에 집중한다.
1 뒤태 살리는 히프 운동
히프 라인이 올라가면 다리가 길어 보인다. 엎드린 뒤 양 다리를 힘껏 들어 올리는 스트레칭을 추천.
2 과일 야식
밤에 무조건 굶는 것은 건강에도 좋지 않다. 칼로리 낮은 과일 위주로 바나나는 한 개, 방울토마토는 20개 섭취 가능.
3 피로를 푸는 글루타민
"해산물은 닭 가슴살보다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요. 특히 피로 해소에 좋은 글루타민이 다량 함유되어있죠." F4 피트니스센터 김명영의 코멘트.
집에서도 아령을 이용해 수시로 팔 근육을 단련시키자.

40's
전신 탄력 다듬기
고소영은 출산 전부터 명상 요가를 시작해 현재 집에서 요가에 매진하고 있다. 보디 탄력과 전신 균형에 신경 쓴다.
1 체온 1℃ 올리기
"체온이 떨어지면 체지방이 정체돼요." 그녀의 요가를 트레이닝하는 SA컬처 요가명상 이희경은 말한다. 절 체조로 전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체온을 올릴 것.
2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한다
"운동 후 명상 호흡을 덧붙여 뇌부터 발끝까지 산소가 전달되게 하세요." 이희경의 설명. 아로마 향을 같이 들이마시는 것도 좋다.
3 피부를 맑게 하는 장운동
편하게 앉아 복부를 끌어당겼다 배를 내미는 동작을 반복한다. 호흡보다 조금 빠른 속도로 소장과 대장을 운동시킬 것.
그녀는 갈증이 느껴질 때 물 대신 비타민이 풍부한 블루베리 즙을 마신다.
50's
안티에이징 피트니스
일주일 내내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황신혜. 2~3회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나머지는 유산소운동을 한다.
1 운동은 1시간 이내
"운동 후 1시간 이내는 성장호르몬이, 이후는 노화 호르몬이 나오죠." 그녀의 퍼스널 트레이너 스타짐 23 이영만의 설명.
2 옷 태를 살리는 상체 운동
탄력 저하가 가장 두드러지는 부위는 바로 상체. 팔과 어깨 근육을 유지하는 근력 운동을 꾸준히 실천한다.
3 영양소는 풍부하게
과일과 채소, 고기 등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음식을 골고루 챙겨 먹는다.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는 것이 관건! 인스턴트 음식만 자제한다.
집에서도 아령을 이용해 수시로 팔 근육을 단련시키자.

1_파워 플레이트
"이 기기 위에서 유산소와 근력 운동 등 모든 운동이 가능해요. 초당 30~50회 근육을 수축시키죠." 리본 이승아의 설명. 기기 위에 엎으려 팔을 올린 뒤 짐볼을 다리에 대거나, 기기 위에 서서 밴드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2_플라잉 요가 필라테스, 발레, 공중
댄스와 요가를 접목한 플라잉 요가. 반중력 요가, 해먹 요가라고도 부른다. "해먹에 매달려 자연스레 중력을 거스르면 내장까지 중력 반대 방향으로 정렬되죠." 플라잉 요가 코리아 헬레나의 설명.
3_폴 댄스 이나영의 광고로 화제가
된 폴 댄스. 댄스와 체조를 결합한 고난도 운동으로 3~6개월 근력 운동을 거쳐야 자유자재로 봉을 사용하는 단계에 이를 수 있다. 팔, 복부, 허벅지 등
평소 안 쓰는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것이 장점.
DETOX food
미국에선 30일 주싱 다이어트가, 일본에선 1일 1식 다이어트가, 국내 스타 사이에선 다양한 디톡스 다이어트가 대세다. 이 중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디톡스법을 골라보길.
"생식할 경우 우리 몸이 음식물을 소화하는 데 에너지를 25%나 쏟는데, 주스로 마실 경우 영양분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어요."
-포모나자연의원 서재걸
1_브라이트닝 효과 딸기 파프리카 주스
딸기에 레몬보다 비타민이 2배나 많이 들어 있는 파프리카를 섞어 갈아 마셔보자.
"파인애플 역시 비타민 C가 풍부하죠. 파인애플과 딸기, 혹은 파인애플과 파프리카를 섞어 갈아 마셔도 같은 효과를 냅니다." 휴롬 기획지원본부 송인호의 설명.
2_한 끼 대용! 소이 단호박 주스
삶은 콩 한 줌과 단호박 1/4개, 미지근하게 데운 우유를 섞어 간 단호박 주스.
풍부한 포만감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한 끼 대용으로 충분하다.
3_변비 & 트러블 예방 케일 시금치 주스
케일과 시금치를 섞어 간 주스. 섬유질이 씹히는 느낌이 버겁다면 녹즙기로 즙을 내어 마시면 장운동이 활발해진다.
4_안티에이징 블루베리 믹스
혈관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하는 안토시안이 풍부한 블루베리와 포도를 믹스해 갈아 마시자. 냉동 블루베리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
5_전신 디톡스 레몬 & 사과 주스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레몬과 변비 예방을 돕는 사과를 섞어 마시자. 레몬은 즙을 내거나 씨를 제거한 뒤 사과와 함께 갈면 된다.
6_브라이트닝 효과 딸기 파프리카 주스
딸기에 레몬보다 비타민이 2배나 많이 들어 있는 파프리카를 섞어 갈아 마셔보자.
"파인애플 역시 비타민 C가 풍부하죠. 파인애플과 딸기, 혹은 파인애플과 파프리카를 섞어 갈아 마셔도 같은 효과를 냅니다." 휴롬 기획지원본부 송인호의 설명.
6_1일 1식
지금 일본에서는 하루에 한 끼만 먹는
'1日 1食'이 유행이다. 아유미 역시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았다고. < 1日1食 > 의 저자 나구모 요시노리는 공복 상태에서 장수 유전자인 '시르투인'의 활동이 활발해진다며 이 식단의 효과를 강조한다. 처음부터 하루 한 끼만 식사하기는 어렵다. 매 식단 밥, 국, 반찬을 각각 한 그릇씩 먹는 '1즙 1채'를 실천한 뒤 점점 용기 사이즈를 줄여 궁극의 1식에 도전하도록.
르쿠르제 19cm 접시, 3만9천원.
7_블랙 푸드 식단
데뷔 후 꾸준히 다이어트에 관심을 기울여온 강민경. 그녀가 시도한 다양한 다이어트 중 가장 효과를 본 것은 '블랙 푸드 다이어트'다. 아침으로 생고구마 1/2개를 먹고 배가 고플 땐 수시로 검은깨, 검은콩, 검은쌀과 우유 1 개를 섞어 갈아 마신다고. 블랙 푸드의 항산화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법.
8_낫토 바나나 주스
콩을 하루 동안 발효시킨 낫토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장 건강을 돕는 바실러스 균이 풍부하다. 낫토 다이어트를 실천한 홍수아의 레시피. 낫토 1/2 컵에 저지방 우유 1개, 바나나 1/2개, 꿀 1 작은술을 섞어 갈아 마신다. 포만감도 있어 다이어트 시 한 끼 대용식으로도 제격이다.
9_레몬 디톡스
몸속에 축적된 독소를 해독하는 레몬 디톡스. 전혜빈뿐 아니라 이효리도 레몬 디톡스 후기를 트위터에 남긴 바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3일간 레몬즙과 메이플 시럽을 섞어 하루 3번 마시는 것. 거의 단식에 가깝기 때문에 디톡스 기간 앞뒤로 죽처럼 부드러운 음식으로 위를 보호해주는 것이 좋다.
10_맛있는 물 다이어트
그녀는 하루에 2~3리터의 물을 마시는데도 질리지 않는 비결을 다양한 '가루'를 물에 타 먹는 것이라 말한다. 청국장, 블루베리, 다시마 가루 등을 물에 타면 특유의 맛도 있고, 노화 방지 효과도 볼 수 있다. 다이어트 니즈에 맞는 가루를 구입해 물과 함께 섞어 마셔보도록.
세계 최고의 스타 & 패션 매거진 InStyle Kore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