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뉴욕 타임스퀘어서 깜짝 콘서트 > BIZARRE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ZARRE 스토리


 

폴 매카트니, 뉴욕 타임스퀘어서 깜짝 콘서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682회 작성일 15-07-17 03:50

본문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 출신 폴 매카트니(71)가 지난 10일 오후 1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깜짝 콘서트'를 열어 시민과 관광객들을 열광시켰다.

11일 외신들에 따르면 매카트니는 공연을 불과 1시간 앞두고 자기 트위터에 "오늘 오후 1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공연하게 돼 흥분된다"며 "타임스퀘어로 오라. 모든 것은 그곳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이벤트를 공지했다.





평일 점심때를 맞아 뉴욕 시내를 분주히 오가던 시민 수 천명과 관광객은 갑작스레 마주한 거장의 공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댔다. 같은 시각 트위터에는 팬들이 올린 그의 공연 사진으로 넘쳐났다.

매카트니는 이 자리에서 오는 15일(미국 기준) 발표를 앞둔 새 앨범 '뉴(New)'에 수록된 신곡 네 곡을 선보였다. 총 12곡이 담긴 이 음반은 매카트니가 6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그는 자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랙은 꽤 다양해 여러분이 내 스타일로 여기는 것들이 아니다"라며 "나는 똑같이 들리기를 원하지 않았다. 작업은 아주 즐거웠다"고 소개했다.

매카트니는 지난 9일에는 뉴욕의 프랭크 시내트라 예술학교를 찾아 10대 청소년 400명을 상대로 마스터 클래스를 열기도 했다.



연합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