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美피플스초이스어워즈 케이티페리에 밀려 ‘수상 불발’ > BIZARRE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ZARRE 스토리


 

싸이, 美피플스초이스어워즈 케이티페리에 밀려 ‘수상 불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1,035회 작성일 15-07-17 01:47

본문

싸이가 '피플스초이스어워즈' 수상에 아쉽게 실패했다.

국제가수 싸이는 1월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제39회 '피플스초이스어워즈 2013(People's Choice Awards 2013)'에서 '강남스타일'로 뮤직비디오 부문(Favorite Music Video) 후보에 올랐다.

'피플스초이스어워즈 2013'는 미국 내에서 한 해동안 인기를 모은 영화와 TV프로그램, 음악 스타들을 인터넷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싸이와 함께 후보에 후른 가수는 총 4팀이다. '강남스타일'은 세계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 '보이프렌드(Boyfriend)와 케이티 페리 '파트 오브 미(Part of Me), 마룬5 '페이폰(Payphone), 칼리 레이 젭슨 '콜 미 메이비(Call Me Maybe)'와 팽팽한 맞대결을 펼쳤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가수는 케이티 페리였다.

한편 싸이는 오는 1월26일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NRJ 뮤직 어워즈 2013'에서 올해의 인터내셔널 신인, 올해의 인터내셔널 샹송(대중가요), 올해의 클립(비디오) 총 3개 부문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사진='피플스초이스어워즈 2013' 공식 홈페이지 캡처, 뉴스엔DB)



뉴스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