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나이트 라이즈' 상영하던 덴버 극장에서 총기 난사로 14명 사망 50명 부상…용의자 체포 > 돈 냄새나는 사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돈 냄새나는 사람


 

'다크 나이트 라이즈' 상영하던 덴버 극장에서 총기 난사로 14명 사망 50명 부상…용의자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723회 작성일 15-07-27 03:14

본문

영화 배트맨 시리즈의 최종편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상영 중인 미 덴버의 한 극장에서 복명을 한 무장괴한 한 명이 총기를 난사해 14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했다고 덴버 경찰서장이 20일 미 CNN에서 밝혔다.
현지 KOA 라디오는 무장괴한이 덴바 외곽 오로라의 극장에 상영 중인 극장에 들어와 연막탄 또는 최루탄을 터뜨린 후 총을 난사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경찰 수십 명이 사건 현장에 출동해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혹시 폭발물이 남아 있는지 수색 중이다.
CNN은 범인이 천천히 극장 2층으로 올라간 뒤 관객들을 향해 무차별적으로 총을 쏘았다고 목격자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현지 병원들은 갑자기 발생한 대량 학살극으로 비상이 걸렸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극장에서 10명이 사망하고 병원에서 4명이 추가로 사망했다. 또 부상자 50명 가운데 4명은 중태로 알려졌다.
한 목격자는 영화에서 총을 쏘는 장면에서 범인이 총을 난사해 처음에는 영화인지 실제인지 혼란이 있었다면서 곧이어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덴버 경찰은 용의자 한 명을 체포했으며 또다른 공범이 있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고 댄 오티스 오로라 경찰서장이 밝혔다.
 
 
뉴시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