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100쪽 20초만에 껍질벗겨 - 일렉토피아 / `양인혜마늘박피기 > 이색 창업아이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색 창업아이템


 

마늘100쪽 20초만에 껍질벗겨 - 일렉토피아 / `양인혜마늘박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edpig 댓글 0건 조회 2,766회 작성일 13-02-22 00:04

본문

726398 기사의  이미지
 
"이제 마늘 깔 때 눈물 흘리지 마세요."

생활가전 전문기업 일렉토피아(대표 노영근)가 단시간에 위생적으로 마늘을 깔 수 있는 `양인혜마늘박피기`를 선보였다.

양인혜마늘박피기는 특허받은 신기술을 적용해 마늘을 손상시키지 않고 껍질을 깨끗이 벗겨준다.

모터의 고속회전력을 기어부에 전달하고 이를 실리콘볼 축에 일정량의 회전력으로 전달해 마찰력에 의해 마늘껍질이 제거되는 원리다.

컵에 실리콘볼을 끼우고 마른 마늘을 적당히 넣은 후 뚜껑을 닫고 위에서 뚜껑을 누르면 20초 만에 100쪽 마늘껍질을 한번에 벗길 수 있다.

실리콘볼을 빼고 칼날만 교체하면 많은 채소와 마늘을 다질 수도 있다. 믹서기능까지 겸할 수 있어 다용도로 쓸 수 있다.


간단한 설치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잔고장이 없다. 물에 불리지 않고 즉석에서 깐마늘을 먹을 수 있어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했다.

노영근 대표는 "세계적으로 장수ㆍ항암식품으로 널리 알려졌지만 가정에서 마늘을 까는 것이 쉽지 않아 주부들 고생이 많았다"며 "주부들 고민을 해결하고 가사노동 부담 해소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