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계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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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Friday 댓글 0건 조회 1,283회 작성일 15-12-29 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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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는
고객이 원하시는 명품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도록
명품 안전 중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고객이 원하시는 명품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도록
명품 안전 중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명품 시장의 대중화는 고급브랜드 시장규모를 성장시켰다. 일부 소비자들은 명품의 비싼 가격에 부담을 느껴 온라인을 통해 중고 명품 잡화를 거래하는 방식을 넓게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명품 거래의 경우 진품, 가품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는 등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고질적인 문제가 존재했다. 이 같은 문제는 명품 거래 시 사기 사례를 양산하며 관련 뉴스에도 보도되는 등 사회적 문제로 야기되기도 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국내에 있는 ‘그림(Greem)’은 개인과 개인(C2C)간의 거래에 있어 마이스타우트(명품감별사)가 거래 과정에 참여해 안전 거래를 담보하고, 상품의 상태에 따른 정확한 가격 책정으로 중고 시장 안정화는 물론, 시장 활성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업체는 전자상거래를 통한 개인과 개인 간의 거래를 주선한다. 다만 중고제품 전자상거래의 경우 소비자가 상품의 실체를 확인할 수 없어 상품의 진위 여부와 상태에 맞는 적정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는 큰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그림(Greem)’은 거래 과정에서 명품의 진위 여부와 상품 상태를 감별할 수 있는 전문 감별사, ‘마이스타우트’를 둬, 고객에게 상품의 실제감을 대리 판단함은 물론 상품의 진위 여부와 해당 상품의 현 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해준다. 따라서 판매 고객은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구매 고객은 상품의 진위 여부에 대한 감정은 물론 상품 상태에 따른 적정 가격을 제시받아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안전 번호 및 안전 거래 시스템을 도입해 온라인 거래 시 빈번히 발생되는 사기 사례를 사전에 방지해 전자상거래가 가지고 있는 고질적 약점을 보완했다고 분석된다.
명품 시장이 대중화됨에 따라 명품을 소비하려는 시대에 상품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중 다수는 온라인을 통해 중고 명품 잡화를 거래하는 방식으로 해당 상품을 소비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명품 거래의 경우 진품, 가품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는 등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큰 단점이 있다. 이에 개인과 개인(C2C)간의 거래에 있어 마이스타우트(명품감별사)가 거래 과정에 참여해
안전 거래를 담보하고, 상품의 상태에 따른 정확한 가격 책정으로 창업을 준비한다면 중고 시장 안정화는 물론, 시장 활성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국내에서 자리 잡고 있는 ‘그림(Greem)’의 경우 기존 중고 명품 거래 사이트의 상품 실제성 확인을 보완한 형식이기 때문에 명품의 진위와 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감별사, 마이스타우트의 유무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업체를 벤치마킹을 한다면 특히 명품의 경우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방, 신발, 의류, 시계 등 품목별로 매우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이 존재하므로 그 모든 명품을 감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마이스타우트 확보가 관건이다.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산업은 매 분기별로 각 브랜드에서 새로운 신규 상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교육 등을 통해 마이스타우트의 역량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추가적으로 전자상거래의 경우 결제 수수료를 어떤 방식으로 책정하느냐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성이 크게 차이가 나므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 취급 상품의 특성상 한 번의 배송 착오가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안전한 배송 시스템 확보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그림(Greem)’이 선택한 유통 방식인 전자상거래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10 만개 이상의 기업이 존재하며 통계청에 따르면 전자상거래의 거래액은 2011년 824조로 2009년에 672조원에 비해 22.5%가 증가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경우 전문 감별사를 둬 상품에 대한 실제감과 상품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대리 판단하고 적정 가격을 제시하는 등 신뢰도를 충실히 보완해, 추후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그래서 기존 명품 거래 사이트의 단점을 완전히 보완한 아이디어라고 볼 수 있다. 일반적인 중고 거래 사이트의 경우 사업 초기 물량 확보를 위해서 가격이 비싼 명품을 다량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창업비용이 상당히 많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중개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명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마이스타우트를 확보해 중고 명품 거래 사이트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상품에 대한 신뢰성도 완벽하게 보완한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예비창업주가 되어야 할 것이다. 공략하는 중고 명품 시장은 날이 갈수록 끊임없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소비자들의 관련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미래 성장 가능성 역시 매우 긍정적이라고 판단된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국내에 있는 ‘그림(Greem)’은 개인과 개인(C2C)간의 거래에 있어 마이스타우트(명품감별사)가 거래 과정에 참여해 안전 거래를 담보하고, 상품의 상태에 따른 정확한 가격 책정으로 중고 시장 안정화는 물론, 시장 활성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업체는 전자상거래를 통한 개인과 개인 간의 거래를 주선한다. 다만 중고제품 전자상거래의 경우 소비자가 상품의 실체를 확인할 수 없어 상품의 진위 여부와 상태에 맞는 적정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는 큰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그림(Greem)’은 거래 과정에서 명품의 진위 여부와 상품 상태를 감별할 수 있는 전문 감별사, ‘마이스타우트’를 둬, 고객에게 상품의 실제감을 대리 판단함은 물론 상품의 진위 여부와 해당 상품의 현 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해준다. 따라서 판매 고객은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구매 고객은 상품의 진위 여부에 대한 감정은 물론 상품 상태에 따른 적정 가격을 제시받아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안전 번호 및 안전 거래 시스템을 도입해 온라인 거래 시 빈번히 발생되는 사기 사례를 사전에 방지해 전자상거래가 가지고 있는 고질적 약점을 보완했다고 분석된다.
명품 시장이 대중화됨에 따라 명품을 소비하려는 시대에 상품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중 다수는 온라인을 통해 중고 명품 잡화를 거래하는 방식으로 해당 상품을 소비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명품 거래의 경우 진품, 가품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는 등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큰 단점이 있다. 이에 개인과 개인(C2C)간의 거래에 있어 마이스타우트(명품감별사)가 거래 과정에 참여해
안전 거래를 담보하고, 상품의 상태에 따른 정확한 가격 책정으로 창업을 준비한다면 중고 시장 안정화는 물론, 시장 활성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국내에서 자리 잡고 있는 ‘그림(Greem)’의 경우 기존 중고 명품 거래 사이트의 상품 실제성 확인을 보완한 형식이기 때문에 명품의 진위와 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감별사, 마이스타우트의 유무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업체를 벤치마킹을 한다면 특히 명품의 경우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방, 신발, 의류, 시계 등 품목별로 매우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이 존재하므로 그 모든 명품을 감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마이스타우트 확보가 관건이다.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산업은 매 분기별로 각 브랜드에서 새로운 신규 상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교육 등을 통해 마이스타우트의 역량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추가적으로 전자상거래의 경우 결제 수수료를 어떤 방식으로 책정하느냐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성이 크게 차이가 나므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 취급 상품의 특성상 한 번의 배송 착오가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안전한 배송 시스템 확보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그림(Greem)’이 선택한 유통 방식인 전자상거래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10 만개 이상의 기업이 존재하며 통계청에 따르면 전자상거래의 거래액은 2011년 824조로 2009년에 672조원에 비해 22.5%가 증가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경우 전문 감별사를 둬 상품에 대한 실제감과 상품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대리 판단하고 적정 가격을 제시하는 등 신뢰도를 충실히 보완해, 추후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그래서 기존 명품 거래 사이트의 단점을 완전히 보완한 아이디어라고 볼 수 있다. 일반적인 중고 거래 사이트의 경우 사업 초기 물량 확보를 위해서 가격이 비싼 명품을 다량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창업비용이 상당히 많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중개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명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마이스타우트를 확보해 중고 명품 거래 사이트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상품에 대한 신뢰성도 완벽하게 보완한 ‘중고 명품 잡화 안전 중개 사이트’의 예비창업주가 되어야 할 것이다. 공략하는 중고 명품 시장은 날이 갈수록 끊임없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소비자들의 관련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미래 성장 가능성 역시 매우 긍정적이라고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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