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가지 광고 핵심 노하우 > 광고활용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광고활용법


 

70가지 광고 핵심 노하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gelica 댓글 0건 조회 1,724회 작성일 14-01-26 03:20

본문

1.광고기획이란 (문제가치 10만원)

2.콘셉트의 어원 (문제가치 10만원)

3.콘셉트는 ( )이다 (문제가치 1만원)

4.커뮤니케이션의 4대 요소 (문제가치 1만원)

5.이벤트를 믿게 하는 방법 (문제가치 20만원)

6.카피란 광고 ( )이다 (문제가치 1만원)

7.헤드라인을 섹스 차원에서 설명해 보세요 (문제가치 5만원)

8.헤드라인의 히트조건을 담배 3개피로 설명해 보세요 (문제가치 30만원)

9.AIDMA 법칙은 한 물 간 기법입니다. 그렇다면 메리꼬 법칙이란 (문제가치 5만원)

10.여성에게 보여줄 광고사진은 좌·우 어디에 배치해야 효과적입니까 (문제가치 5만원)

11.잡지 표지모델을 보고 느낀 점을 광고차원에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문제가치 1만원)

12.광고를 '디지털 한자'로 써 보십시오 (문제가치 5만원)

13.애드버타이징을 초등학생도 알아듣는 영어로 설명해 보십시오 (문제가치 50만원)

14.비즈니스맨이 절대로 해선 안 될 단 한마디는 (문제가치 10만원)

15.이벤트 아이템을 가장 잘 고르는 방법은 (문제가치 30만원)

16.카피는 ( )로 쓰고 ( )로 교정해야 씨가 먹힌다 (문제가치 1만원)

17.돈이 좋다는 글을 단 0.1초만에 설명해 보십시오 (문제가치 10만원)

18.석세스(SUCCESS)에 왜 S가 하나 더 붙어 있을까요 (문제가치 5만원)

19.판매전략 수립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문제가치 3만원)

20.포지셔닝을 한자로 쓴다면 (문제가치 10만원)

21.화장실 남녀 표시를 보면 무슨 생각이 먼저 떠오릅니까 (문제가치 5만원)

22.광고전략을 순우리말로 하면 광고 ( ) 속이다 (문제가치 5만원)

23.광고디자인은 예술+( )을 표현하여야 한다 (문제가치 2만원)

24.제일기획을 CHEIL로 표기하면 ( )란 오해도 받는다 (문제가치 1만원)

25.광고의 기본이론: ( ) 하면 ( )이 오도록 해야 한다. (문제가치 1만원)

26.정보는 ( )이다. (문제가치 2만원)

27.광고의 기능을 6자로 말하지 못하면 프로가 아니다 (문제가치 10만원)

28.전단지 광고의 핵심은 크기가 아니고 ( )이다 (문제가치 5만원)

29.광고는 길어도 ( )초다 (문제가치 10만원)

30.DM에서 가장 많이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은 ( ) 디자인 (문제가치 10만원)

31.광고 콘셉트는 ( ) 표지판과 같다. (문제가치 5만원)

32.여성대상 광고는 기본적으로 ( )을 자극해야 한다. (문제가치 10만원)

33.가장 훌륭한 광고는 특별한 ( )을 하는 광고다. (문제가치 5만원)

34.요즘 사장은 社長이 아니고 ( )長이다. (문제가치 3만원)

35.Business는 왜 B자로 시작 되었는가 (문제가치 5만원)

36.사람의 말을 ( )으로 듣는 습관을 길러야 감동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다 (문제가치 2만원)

37.광고를 판매촉진 수단이라고 가르치면 옛날 선생이다. 그렇다면 (문제가치 3만원)

38.사람과 동물이 사는 이유를 분명히 알아야 광고가 된다 (문제가치 2만원)

39.수천가지 업종을 단 두가지로 묶어 설명하면 (문제가치 5만원)

40.소비자 연령에 따른 광고방법을 아십니까 (문제가치 5만원)

41.광고 프레젠테이션의 기본은 광고주에게 ( )을 제시하는 것. (문제가치 2만원)

42.강한 헤드라인에 걸맞는 디자인 기법은 (문제가치 2만원)

43.좋은 광고, 나쁜 광고 구별법의 핵심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3만원)

44.라디오광고 카피라이팅의 핵심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1만원)

45.경제와 경영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인가 (문제가치 10만원)

46.머리털을 광고에 비유하자면 (문제가치 2만원)

47.광고 헤드라인은 광고 ( )이기도 하다. (문제가치 2만원)

48.광고 아이디어 메모의 기본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5만원)

49.섹스 오르가슴과 광고 오르가슴의 공통점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5만원)

50.광고에도 조루증이 있다. 어디부터 치료해야 하나 (문제가치 10만원)

51.광고는 ( )을 만들어야 히트시킬 수 있다 (문제가치 5만원)

52.광고회사 홈페이지는 ( )페이지라고 해야 옳다 (문제가치 2만원)

53.광고음악 선택시 가장 유의해야 할 사항 ( ) 뮤직이다. (문제가치 2만원)

54.보디카피의 핵심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5만원)

55.라이프사이클의 도입기보다 더 중요한 시기는 (문제가치 2만원)

56.광고는 제품의 ( ) 연장을 시키기 위해 하는 것이다 (문제가치 1만원)

57.세계적인 필름회사 코닥의 상표 뜻은 무엇인가 (문제가치 5만원)

58.카피도 상품의 품질이라고 하는 이유를 한자로 입증하라 (문제가치 10만원)

59.카피라이팅에서 같은 낱말을 반복해서 쓰면 불리하다. 왜? (문제가치 5만원)
60. 이벤트를 한자로 써 보세요 (문제가치 10만원)

61.채팅과 카피라이팅의 공통분모는 무엇인가 (문제가치 1만원)

62.국어사전에서 광고인이 가장 눈여겨 보아야 할 항목은 (문제가치 10만원)

63.용건만 간단히(공중전화)보다 더 좋은 카피는 (문제가치 1만원)

64.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기본 원칙 (문제가치 10만원)

65.광고기획 요소의 3간(間)이란 무엇인가 (문제가치 3만원)

66.보도자료 작성의 기본원칙 (문제가치 5만원)

67.끼를 한자 써보십시오. (문제가치 2만원)

68.광고 헤드라인은 마케팅의 ( ) 선(線)이다. (문제가치 3만원)

69.광고의 3요소=이성+( )+감각. 감각은 왜 필요한가 (문제가치 5만원)

70.광고개념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상품은 ( )이다. (문제가치 2만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