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에 대한 새로운 규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rvard 댓글 0건 조회 1,076회 작성일 11-01-14 11:18
본문
7월 1일부터 16개 주에서는 인산염의 농도가 0.5%인 주방세제만 판매를 허용하는 법이 발효되었다. (이전에는 제품에 따라서 인산염의 농도가 8.7%까지 포함되는 경우가 있었다.) 따라서 주요 제조 업체에서는 미국에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재설정 작업을 시작했다.
인산염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는 세제에 대한 제제로 인한 효과로는 이들 법률이 적용되는 주에서는 높은 밀도의 인삼염 세제가 가정에서 완전히 사라졌다는 것이다. 사실 컨슈머리포트의 실험에 의하여 낮은 밀도의 인산염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도 전반적으로 주방세제로써의 역할을 어떠한 상황에서도 수행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
표백제는 작은 차이를 만듭니다.
상위권에 있는 Finish Quntum제품은 염소계 표백제를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다른 제품들은 염소계 표백제를 포함하지 않는다. 따라서 염소계 표백제가 포함 되어 있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얼룩 제거에는 도움을 준다.
효소가 도움을 줍니다.
실험한 대부분의 세제들은 효소를 포함하고 있다. 이들 효소는 쉽게 음식물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세제의 형태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팩이나 정제(tablet)형태의 경우에는 세정 효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젤 타입의 경우에는 낮은 점수를 받았다.
같은 회사에 만든 같은 상표의 제품이라도 서로 차이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단지 브랜드만 보고 사면 안된다.
인산염이란
인산염은 세척을 도와준다. 하지만 다른 식물이나 물고기의 생존을 위협하며, 담수에서 적조현상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비누를 이용하여 식기를 세척할 경우에는 인산염이 들어 있지 않다. 1994년부터 세탁 세제에 대한 인산염 사용이 제한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