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 좋은 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뽕킴 댓글 0건 조회 1,420회 작성일 10-08-16 20:26
본문
도심의 건물과 화려한 야경이 주로 느껴지는 콘도를 예로 들어 보자. 집 내부도 모노톤의 컬러와 블랙 앤 화이트의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를 주된 컨셉으로 한다. 그림 역시 흑백 컬러와 재즈 풍의 음악이 연상되는 포스터도 잘 어울릴 것 같다. 그러면서도 창가에 커다란 플랜트 한 그루 정도를 창문에 드리워 놓으면 삭막함이 사라질 것이다. 커튼을 설치한다면 디자인이 화려한 것은 바람직하지 않고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에 짙은 모노톤의 컬러가 경관을 더욱 살려 줄 수 있다. 버티칼(Vertical)이 되어 있는 곳이라면 굳이 바꿀 필요는 없다. 창문 장식이 요란한 것은 뷰를 살리는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햇빛이 강할 때 차단시켜 줄 수 있는 정도의 기능성 커튼 설치가 바람직하다.
나무나 예쁜 집들, 숲과 바다의 경관, 이와 같이 자연을 뷰로 갖고 있는 집은 창 밖의 풍경을 한 폭의 커다란 풍경화로 생각하고 그것에서 느껴지는 컬러 이미지로 가구와 소품을 선택한다. 가구는 모던 클래식이나 클래식 가구가 어울린다. 초록의 숲과 스카이 블루의 하늘과 하얀 구름, 이 모든 것들이 집 안 컬러 선택의 소재가 될 수 있다. 이미 자연은 너무나 멋진 컬러와 디자인으로 코디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내 집안으로 끌어들인다는 컨셉이 중요할 것이다. 초록의 이미지를 보여 주고 백색의 이미지도 표현하며 브라운 계열의 컬러와도 코디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 같다. 창가에 놓여진 아름다운 꽃은 아름다운 뒷배경과 원근감 있게 어울리는 모습이다. 색색의 화려함이 싫다면 한 두 가지 계열의 것으로 선택해도 세련되어 보인다. 흰 색 계열이나 노랑 계열이 보기 좋다. 그림 선택도 흑백보다는 컬러가 들어간 것, 자연이 소재가 된 것들이 편안함을 더욱 느끼게 한다.
이와 같이 미묘한 차이인 것 같지만 외부와 내부를 연결시켜 코디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전망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