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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올바른 근무 예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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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몬 댓글 0건 조회 2,307회 작성일 11-09-06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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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각할 것 같은 경우 반드시 사전 연락.
 ☞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각을 했을 경우에는 상사에게 솔직하게 사유를 보고.
 ☞ 휴가를 내는 경우 회사의 정해진 사규에 따라 양식을 적어 반드시 사전에 상사에게 제출.
 ☞ 무단결근은 직장생활을 성공적으로 하는데 장애가 되므로 절대 해서는 안되겠습니다.
 
 ☞ 퇴근 준비는 근무시간이 끝난 다음에 해야 겠죠?
 ☞ 일을 중도에 그만둔 일은 없는지 체크합시다.
 ☞ 내일 할 일과 그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준비상태를 확인합시다.
 ☞ 책상 위와 주변을 정리·정돈합시다.
 ☞ 상사와 동료, 후배에게 인사를 하며 퇴근합시다.  
 ☞ 잔업을 하고 있는 동료가 있다면 "먼저 실례하겠습니다."등의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좋겠죠?
 ☞ 가장 늦게 나가는 사람은 전등, 컴퓨터 등의 전원을 점검, 확인하고 창문 단속을 잊지 맙시다.
 ☞ 보안을 위해 디스켓 보관함, 책상서랍, 캐비넷 등은 반드시 잠금 장치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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