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맵, '여자 꼬시기 난이도' 세계지도 공개 > 에티켓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티켓


 

타겟맵, '여자 꼬시기 난이도' 세계지도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884회 작성일 15-06-06 04:29

본문

일본의 방사능 측정치부터 남자 생식기 크기, 여자 가슴사이즈 등 여러 가지 이색적이고, 엽기적인 통계나 분포를 보여주는 타겟맵에 최근 '여자꼬시기 난이도' 세계지도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지도에서는 빨강, 주황, 노란, 연두, 초록 등 5가지 색깔로 각 나라에서 여성꼬시기 난이도 수준을 표시돼 있다. 각 색깔은 순서대로 '매우 어렵다', '어렵다', '평균 정도', '쉽다','매우 쉽다' 등이다.

↑ 【서울=뉴시스】 일본의 방사능 측정치부터 남자 생식기 크기, 여자 가슴사이즈까지 특이한 통계나 분포를 보여주는 타겟맵이 선보인 '여자꼬시기 난이도' 세계지도의 일부. 이 지도에서는 빨강, 오렌지, 노랑, 연두, 초록 등 5가지 색깔로 각 나라에서 여성꼬시기 난이도 정도(등급)을 표시했다. 각 색깔은 순서대로 '매우 어렵다', '어렵다', '평균 정도', '쉽다', '매우 쉽다' 등을 나타낸다. (사진출처: 타겟맵 캡쳐)


이 가운데 이 지도에서 한국과 일본은 노랑색으로 '평균 수준'으로 표시됐고, 미국과 중국은 각각 '평균 수준'과 '쉽다'수준으로 평가됐다.

이밖에 북한은 주황 색으로, '어렵다'로, 이슬람국가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스리랑카는 '매우 어렵다' 등급으로 매겨졌다.

한편 타겟맵은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입력하면 세계지도로 그 분포를 보여주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앞서 남자 생식기와 여자 가슴 크기(컵 사이즈)에 대한 세계지도가 게재돼 화제가 됐었다.


뉴시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