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구매 시 10가지 절약 비법과 36개 소매상의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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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몬밤 댓글 0건 조회 2,367회 작성일 12-04-13 10:01본문
온라인 구매가 더 나을 수 있다.
연간 독자들의 조사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소매상은 웹사이트들이다. Amazon.com과 rutchfiel.com은 연간 꾸준히 높은 평점을 받은 차트 상위권 사이트 이며 B&H.com도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평균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독자들의 평가는 100점 만점에 90점으로 오프라인 상점보다 높은 점수를 보였으며 법적인 소송도 적었다.
온라인 구매의 단점은 아마도 무겁고 큰 물건이나 깨지기 쉬운 제품의 배송료와 배송중의 파손일 것이다. 그러나 많은 웹 상점이 티비 등도 무료배송을 제공하므로 큰 상자를 차에 넣기 위해 노력하거나 일반 상점에서 배송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 또한 독자들의 배송 중 파손에 의한 항의는 아주 적다.
평균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독자들의 평가는 100점 만점에 90점으로 오프라인 상점보다 높은 점수를 보였으며 법적인 소송도 적었다.
온라인 구매의 단점은 아마도 무겁고 큰 물건이나 깨지기 쉬운 제품의 배송료와 배송중의 파손일 것이다. 그러나 많은 웹 상점이 티비 등도 무료배송을 제공하므로 큰 상자를 차에 넣기 위해 노력하거나 일반 상점에서 배송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 또한 독자들의 배송 중 파손에 의한 항의는 아주 적다.
비싼 악세서리에 주의하라
구매자들은 프리미엄 비디오 케이블이나 고속 메모리카드 등과 같은 비싼 악세서리를 구매하도록 강요 받는다. 하지만 그냥 일반적인 대체품을 선택하자. 이런 최신의 악세서리들은 보통 두배 이상 가격이 비
싼 반면 가격에 상응하는 이득을 제공하진 않는다.
싼 반면 가격에 상응하는 이득을 제공하진 않는다.
추가 보증은 필요 없다.
컨슈머리포트의 조사에 따르면 비록 몇몇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좋지 않거나 신뢰할 만한 브랜드들도 있지만 갈수록 제품의 수리요구는 줄어 들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록 고장이 나더라도 추가 보증 비용보다 싼 값에 수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만약 당신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와 그 외 다른 회사의 골드 혹은 플레티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제품의 보증기간을 추가 비용없이 2배로 늘일수 있을 것 이다. 코스트코는 티비와 컴퓨터에 한하여 2년 제품 보증기간을 추가 비용없이 제공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와 그 외 다른 회사의 골드 혹은 플레티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제품의 보증기간을 추가 비용없이 2배로 늘일수 있을 것 이다. 코스트코는 티비와 컴퓨터에 한하여 2년 제품 보증기간을 추가 비용없이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가격은 시즌 초에 온다.
우리는 평면 티비와 그 외의 제품들의 가장 낮은 가격이 대개 추수감사절 이후와 블랙 프라이 데이에 제공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하지만 아마도 당신은 수많은 인파를 헤치고 물건을 살만큼 용감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연중 가장 싼 값을 제공하는 가게를 찾기 위해 컨슈머포트의 레이팅 리스트를 이용하자. (정기 구독시 이용 가능)
만약 당신이 가격 하락을 기다리며 시즌 느즈막히 쇼핑을 한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알아보고 구매를 하도록 하자.
하지만 아마도 당신은 수많은 인파를 헤치고 물건을 살만큼 용감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연중 가장 싼 값을 제공하는 가게를 찾기 위해 컨슈머포트의 레이팅 리스트를 이용하자. (정기 구독시 이용 가능)
만약 당신이 가격 하락을 기다리며 시즌 느즈막히 쇼핑을 한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알아보고 구매를 하도록 하자.
중고(진열/재정비상품)에 대해 알아 보자.
만약 당신이 새 물건보다 30% 이상 아낄수 있다고 생각되면 반품이나 재고 제품들을 공장에서 재정비하여 다시 파는 리퍼 제품들도 고려해 볼만하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믿을만한 제조사 혹은 소매점을 이용하자. 몇몇 잘 알려진 웹상점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믿을만한 제조사 혹은 소매점을 이용하자. 몇몇 잘 알려진 웹상점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깍을수 있는지 물어보자.
최근 컨슈머리포트조사는 소비자 중 3분의 1이 전자 제품 구입시 가격 협상을 한 경험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각 소매점이 어떤 것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자.
소매상들은 종종 낮은 가격, 폭 넓은 선택, 편리함 등등의 틈새를 개발한다. 컨슈머리포트의 평가에 의하면 코스트코나 BJ's같은 창고형 상점은 오직 가격 경쟁에만 의존한다. 그러므로 만약 더 많은 서비스와 폭넓은 선택을 원한다면 다른 상점을 이용하자.
월마트와 Sears 를 포함한 대형 상점은 중간정도의 가격과 편리한 쇼핑, 다양한 서비스를 평균적인 수준으로 잘 제공하고 있다. 독립적인 전자제품 가게와 체인점들, 공장 아웃렛들의 서비스는 뛰어나지만 평균 가격 만족도는 좀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사무용품 체인점은 많은 방면으로 노력하지만 그들의 아이템 선정은 최악이다.
월마트와 Sears 를 포함한 대형 상점은 중간정도의 가격과 편리한 쇼핑, 다양한 서비스를 평균적인 수준으로 잘 제공하고 있다. 독립적인 전자제품 가게와 체인점들, 공장 아웃렛들의 서비스는 뛰어나지만 평균 가격 만족도는 좀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사무용품 체인점은 많은 방면으로 노력하지만 그들의 아이템 선정은 최악이다.
높은 스펙이 높은 질을 보장하진 않는다.
하이 데피니션 티비나 하이 메가 픽셀의 카메라는 화면 대비나 색감 등 그 외 다른 성능은 떨어뜨려서 출시되는 경우가 있다. 그러므로 한가지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은 피하도록 하자.
같은 류의 모델을 선택하라.
만약 좋은 리뷰 점수를 받은 제품을 고른다면 제품 구매에 성공할 확률이 높다. 하지만 사고자 하는 제품이 리뷰나 평가에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모델의 같은 라인은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만약 어떤 브렌드의 어떤 모델라인이 과거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면 비록 리뷰나 평가에 빠져 있는 모델이더라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모델의 같은 라인은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만약 어떤 브렌드의 어떤 모델라인이 과거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면 비록 리뷰나 평가에 빠져 있는 모델이더라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가장 좋은 성능은 필요하지 않다!
그렇지만 너무 리뷰나 평가에만 의존하지 말자. 제품에는 가격대 성능비 라는게 있기 때문에 낮은 평점을 받았더라도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낼수 있는 제품들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떻게 제품을 이용할 것인가 이다. 예를 들어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게 아니라 침실에서 토크쇼나 뉴스쇼를 보게 된다면 최상의 화질은 필요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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