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지는 가을, 여심을 사로잡은 트렌드 컬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1,563회 작성일 15-07-30 23:28
본문
컬러감이 풍부해진 올가을 패션에는 흔히 떠올리는브라운이나 버건디 컬러외에도 다양한 색조의그레이와 네이비블루, 사파이어블루, 모스 그린등이 주목받을 전망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들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데다 차분한 색조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시즌이다. 한 가지 컬러 계열로 통일해 입어도 멋스러우며, 이들 가을의 컬러를 적절히 매치하면 같은 옷으로도 여러 모습의 변화된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캐주얼룩에서부터 오피스룩까지 깊고 풍성한 컬러의 세상에 풍덩 빠져보자.
은은한 차분함, 그레이

이번 시즌의 회색은 밝은 그레이부터 다크 그레이, 블루 그레이, 잿빛 그레이까지 다양하다.그레이의 톤을 맞추어 레이어링한 차분한 패션은 블랙과 함께 매치함으로써더욱 감각적으로 완성된다. 회색은 중간색이라는 특성 상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므로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올가을에는 특히베이지나 브라운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 트렌디해 보인다.
깊고 푸른 밤, 네이비블루

올가을 겨울에는 블랙을 대체할 수 있는 네이비블루를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 진한 네이비블루가 주는 산뜻함이 유난히 돋보이는 시즌이다.네이비블루의 찰떡궁합 파트너 컬러인 화이트를 이너 아이템으로 매치하거나 가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이용하면 더욱 깔끔한 인상을 표현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인기를 모았던레드나 버건디 팬츠와의 스타일링은 굿 초이스.
낭만과 감성, 사파이어블루

네이비블루와 함께 주목받는 컬러는 바로 실키한 느낌의 사파이어블루. 디자이너 컬렉션에서도 원피스에서부터 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사파이어블루가 이용되었다.이번 시즌 사파이어블루는 네이비블루와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이 난다.프레쉬한 감각을 주는체크 패턴이나 스타일리시한 블록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새롭다.
비밀의 장원, 모스 그린

가장 신선한 컬러로는 깊은 숲이나 야생의 들판을 떠올리게 하는 모스 그린이 등장했다.유럽풍의 브리티쉬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다양한 패션을 잘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모스 그린의 슈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셔츠나 슈즈의 선택에서 센스를 발휘해보자.그린의 코트로 몸을 감싸면 올 가을,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숲을 거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글| 패션웹진 스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