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스커트 길이에 주목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1,576회 작성일 15-07-30 20:35
본문
올 가을겨울 '스커트'는 더욱 조신하고,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단정한 실루엣의 레이디라이크 룩이나 지극히 여성스러운 페미닌한 룩에 걸맞는 A-line의 풀스커트나 무릎 아래 길이의 우아한 미디스커트, 세련된 옷맵시의 롱스커트까지 봄여름보다 조금 더 점잖아지고, 분위기있는 여인으로 스타일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
'어중간하지만' 우아해, 미디스커트!

미디스커트는 우아하고, 복고적인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내 다른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능하다. 무릎과 발목 중간에 오는 애매한 길이 때문에, 상의는 짧게 매치하고 치마는 허리선을 높여 연출해야 몸매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소재도 묵직한 것보다는 부드럽고 몸에 착 달라붙거나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트렌치코트를 길게 늘어 뜨려 입고, 그 안에 여성스러운 핑크 미디스커트에 경쾌한 도트 블라우스로 한껏 멋을 부린다면 금상첨화다. 더불어 양말 위에 매니시한 부츠로 마무리한다면, 올 트렌드를 적절하게 융합시킨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페미닌 룩을 즐길 수 있다.
길수록 '로맨스를 풍겨', 롱 스커트!

'패션은 돌고 돈다'는 말은 몇 년이 지나면 예전에 유행했던 아이템이 다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주기를 반복한다는 말과도 같다. 올해는 유난히 복고열풍이 강세를 보이며, 거리를 휩쓸듯한 롱스커트가 이번 가을겨울에도 여전히 활개를 칠 전망이다.
와일드한 숏 레더재킷에 여성미가 줄줄 흐르는 롱 플레어스커트로 길이의 강약을 조절하면, 근사한 믹스매치 룩을 표현할 수 있다. 더불어 컬러나 패턴이 유니크한 레오파드나 파이톤 슈즈나 클러치를 든다면 트렌드를 접목시킨 롱스커트룩의 왕좌도 넘볼만하다.
더불어 롱앤린실루엣을 표현하는데 제격인 블랙 롱스커트에 야상재킷을 매치하고, 아우터 위에 벨트를 매주면 슬림하고 에지있게 실루엣을 표현해줄 것이다.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남성적인 아이템의 언밸런스한 조화가 멋스럽고 편안함을 전달해 줄 것이다.
사진 < 웨딩21 > DB
월간웨딩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