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미국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크레딧/은행 게시판 내 결과

  • 미 은행 전체 이익은 막대 미국 은행들이 힘들이지 않고 돈을 버는 수단이었던 수수료 수입이 확연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미국 예금보험공사(FDIC)의 자료를 인용해 미국 은행들이 작년에 올린 수수료 수입이 325억 달러로 집계됐다고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는 사상 최대 수수료를 올렸던 2009년(411억 달러)과 비교하면 21%나 줄어든 수치이다. ↑ (EPA=연합뉴스 자료사진) 은행들은 수신금리 및 여신금리의 차이를 이용해 돈을 버는 외에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다. 미국 은…

  • 미국 연방준비제도(Fed)는 미국 최대의 18개 은행들이 2008년의 금융위기 이후 어느 싯점에서 보다 불황과 세계적 경제침체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발표했다. Fed는 7일 연례적인 은행들의 '스트레스 테스트' 발표를 통해 전체적으로 18개 은행이 경제 전반의 향상에 따라 지난해보다 악성차관들을 적게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Fed는 다음주에 은행들이 배당이나 주식재매입 등을 허용할 것인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스트레스 테스트는 미국의 실업율이 12%에 달하고 주가가 절반으로 떨어지며 주택가격이 20%나 하…

  • 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레딧카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인 것으로 나타났다.시장조사기관 JD파워는 아멕스가 4년 연속 가장 선호하는 크레딧카드로 뽑혔다고 말했다. JD파워의 마이클 비어드 디렉터는 "소비자들 사이에 아멕스는 강력한 리워드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인식돼 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른 경쟁사들이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압도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성공한 셈"이라고 설명했다. 조사 결과 소비자 만족도는 1000점 만점에 아멕스가 769점 디스커버 757점 US뱅…

  • 미국의 신용카드 사용이 크게 줄어들고 있다. 크레딧 에이전시인 트랜스유니온은 1년만에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가 무려 800만명이나 증가했다고 통계수치를 발표했다. 트랜스유니온이 발표한 최근 자료에 따르면 올해 3분기말 현재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의 숫자는 7800만명인데 전년 이맘때 카드 미사용자는 7000만명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처럼 카드 미사용자가 증가한 이유는 크게 두가지이다. 첫번째는 은행들이 연체가 심하거나 위험도가 높은 계좌들을 장부에서 상각처리 하면서 숫자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두번째 이유는…

  • 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레딧카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인 것으로 나타났다.시장조사기관 JD파워는 아멕스가 4년 연속 가장 선호하는 크레딧카드로 뽑혔다고 말했다.JD파워의 마이클 비어드 디렉터는 "소비자들 사이에 아멕스는 강력한 리워드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인식돼 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른 경쟁사들이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압도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성공한 셈"이라고 설명했다.조사 결과 소비자 만족도는 1000점 만점에 아멕스가 769점 디스커버 757점 US뱅크 …

  • 미국의 신용카드 사용이 크게 줄어들고 있다. 크레딧 에이전시인 트랜스유니온은 1년만에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가 무려 800만명이나 증가했다고 통계수치를 발표했다.트랜스유니온이 발표한 최근 자료에 따르면 올해 3분기말 현재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의 숫자는 7800만명인데 전년 이맘때 카드 미사용자는 7000만명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처럼 카드 미사용자가 증가한 이유는 크게 두가지이다. 첫번째는 은행들이 연체가 심하거나 위험도가 높은 계좌들을 장부에서 상각처리 하면서 숫자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두번째 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