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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170
 
쎄일즈코치
 
 
고객 스스로 만나자는 전화가 오게하라
no.170 | Friday | 2016-11-18 20:05
고객 스스로 만나자는 전화가 오게하라
137
앉아서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광고를 판다
no.169 | Friday | 2016-11-18 20:04
앉아서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광고를 판다
156
좋은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선 산을 올라가야한다
no.168 | Friday | 2016-11-18 20:03
좋은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선 산을 올라가야한다
153
표적 고객들이 많은 곳에
no.167 | Friday | 2016-11-18 20:01
 아무튼 포인트는 매우 다양하나 타겟팅을 충실히 했다면 어디서든 찾게 될 것이다 신문, 잡지, 지역 정보, 사보, 각종 뉴스레터 등도 가능하며, 유료 광고를 하는 것 광고 대행사를 통하는 법,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셀 수 없이 많다 그 뿐인가? 어찌 되었든 DB만 확보하면 되는 것이기에, 표적 고객들이 많은 곳에 찾아가 설문지를 받는 다거나, 전단을 뿌린다거나 현수막을 …
173
내가 무장한 로볼과 각종 홍보물, 광고물들을
no.166 | Friday | 2016-11-18 19:59
포인트란 말 다 아실 것이다 낚시할 때 낚시대 던지는 그 장소를 말한다 세일즈 영업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다 내가 무장한 로볼과 각종 홍보물, 광고물들을 어디로 어덯게 던져야 한단 말인가? 온라인에서의 포인트, 오프라인에서의 포인트,컨셉별로 기획한 포인트 등 여러가지가 있다  그 매체는 내가 얼만큼 세심하게 세일즈 타겟팅했느냐에 따라 정해진다 반드시 10개는…
163
시대가 바뀌어서 고객 발굴이 안 된다고 불평 불만만 일삼는 잡상인
no.165 | Friday | 2016-11-18 19:58
흔히 DB를 추릴 때에는 인터넷의 공인 중개사 홈페이지나, 인터넷 전화번호부, 네이버 지역정보등을 활용한다 IT 강국답게 다 나와 있다 (정말이지... 세일즈 너무 편하게 하는 것 같다)  예전 같으면 전화번호부 뒤적거리며 한나절 보냈어야 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런데도 시대가 바뀌어서 고객 발굴이 안 된다고 불평 불만만 일삼는 세일즈 맨들을 보면 진정한 잡상…
137
트레이닝, 코칭, 멘토링등으로
no.164 | Friday | 2016-11-18 19:56
 세일즈 하시는 다른 영업인들이 이러한 포지셔닝 전략을 하는 것을 도와주면서 덤으로 더욱 명망을 얻는 방법도 있으며 트레이닝, 코칭, 멘토링등으로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방법도 있다
134
세일즈 성사를 위해서 몇 단계의 절차를 거치느냐
no.163 | Friday | 2016-11-18 19:55
어떻게 절차를 만드느냐에 따라서 그 향방이 정해진다는 것을 염두하셔야 합니다 세일즈 성사를 위해서 몇 단계의 절차를 거치느냐!!!
162
높은 벽을 허물고 만들어진 계단 들이 각각의 세일즈 순서인 바로 세일즈 프로세스랍니다
no.162 | Friday | 2016-11-18 19:53
그러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깔끔하게 생각해 보도록 합시다^^    자~~ 그 전에~!!!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우리 영업인들께서는 어떻게 판매해 오셨습니까? 판매 권유를 위한 세일즈 미팅 전 단계가 어떤 것이었나요? 그냥 광고 내서, 혹은 막 전화나 막 이메일을 통해서 억지로 세일즈 미팅을 잡고 들이대는 것인가요?  
147
길 가다가 만난 높은 벽을 올라가려면 필요한 게 있습니다
no.161 | Friday | 2016-11-18 19:52
사다리!! 혹은 계단!!! 이런 것이 필요하겠죠? 영업 세일즈 비즈니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니, 인간 관계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에는 적용될 수 있는 법칙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세일즈 맨이 영업 하러 가서 처음부터 사라고 하는 것 보다는 무언가 체험의 기회를 주고 샘플을 써 보게 하고, 유용한 정보를 주고 이러는 것이 일단은 더욱 편할 것 아니겠어요^^?
153
처음 보는 분들은 대상으로 판매를 해야 합니다
no.160 | Friday | 2016-11-18 19:51
참으로 낯설기만 합니다! 아니 처음 보기 전의 그 상태에도 애매하기는 마찬가지이죠? 얼굴 한 번 못 본 사람이 전화해서 찾아오겠다고 하면 약속 잡아 주는 게 더 이상한 일일 테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영업 현장에서 구둣발 영업, 끈기 영업, 뚝심 영업 이러면서;; 마르고 닳도록 찾아가게끔 하고... 아고고;;; 그렇습니다-_-a    자~~~ 이제 우리가 목…
160
세일즈 하려면 일단은 만나야겠죠?
no.159 | Friday | 2016-11-18 19:50
그런데 만날 때 만나더라도 간보는 사람들을 만나서 영업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는 것이겠지요? 이왕 만나는 것이라면 구매의사가 있는 분들과 세일즈 미팅을 진행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테고요?  
160
10년 단골, 3분 만에 떠난다
no.158 | Friday | 2014-02-04 04:57
매일 내 가게를 찾던 단골이라도 한두 번은 경쟁업체를 찾게 마련이다.이 모습을 보고 난 업주들 대부분은 접객태도에 변화가 생긴다. 그간의 고마움보다 서운함이 앞서고, 미묘하지만 감정으로 표현하게 되는 것이다.하지만 고객으로서는 영문도 모른 채 불편한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결국 1년 365일 친절하다가도 단 한 번 실수, 단 3분의 서비스 불만족으로 10년 단골은 …
827
접한 고객 절대 놓치지 마라
no.157 | Friday | 2014-02-04 04:35
사업의 성패는 마케팅에 의해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홍보를 위해 크게는 몇 십억의 비용을 쏟아 붓기도 한다. 하지만 몇 십억이라는 수치는 대규모 업체들에 한해서 가능한 일이다. 그럼 소규모 회사들은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까?대답은 이렇다. 소규모의 회사들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한 번 찾아왔던 고객들…
784
맛 있고, 친절한 음식점.. 그 다음은?
no.156 | angelica | 2014-02-03 05:28
“구슬이 서 말 이라도 꿰어야 보배?” 한 음식점이 있다. 그곳은 음식 맛이 매우 좋고, 사장 뿐 아니라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다. 게다가 음식 값도 저렴한 편이다.과연 이런 음식점이 장사가 잘 안 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또 다른 음식점이 있다. 이곳은 창업 직후 상당 기간 동안 꽤 매출이 높은 편이었다. 그런데, 6개월이 지난 지금 이 음식점 사장은 고민에 빠져 있다. 매…
802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우리말 세 가지
no.155 | Friday | 2014-02-02 02:03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한 글자를 꼽자면 그건 ‘정’이다. 정(情)을 풀이하자면 ‘마음(心)이 푸르다(靑)’로 해석된다. 푸르다는 언제나 ‘한결같다’로 통한다.   정이 묻어나는 장소로 소비자에게 보여야 장사는 성공한다. 겉보기에 깨끗해도 조금도 정이 살아나지 않는 공간에는 두 번 다시 발걸음하고 싶지 않은 게 소비자 심리이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두 글…
805
과거에 성공했던 전략을 재활용하라
no.154 | Friday | 2014-02-02 02:00
보석함에 오래 넣어둔 할머니의 은반지는 시간이 갈수록 시커멓고 얼룩덜룩해진다. 그러나 소량의 광택제와 약간의 끈기만 있다면 은반지를 다시 반짝반짝 빛나게 할 수 있다. 이렇게 광택을 낸 은반지를 보관함에서 꺼내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그것은 할머니의 결혼식 날 그랬던 것처럼 빛을 내며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새로 광을 낸 할머니의 은반지가 새로운 매력…
770
조명만 활용해도 매장 분위기 up
no.153 | angelica | 2014-02-02 01:55
사업자가 조금만 신경 쓰면, 유행 주기가 짧은 인테리어의 수명을 늘릴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진익준 디자인그룹제이원 대표는 “인테리어 설계시 별도의 조명ㆍ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하면 매장의 분위기를 새롭게 할 수 있다”며 “이들을 설치하는데 적게는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수백만원의 비용이 들지만, 인테리어를 새로 시공하는 데 드는 수천만원에서 수…
669
음악이 매출증진 비법!
no.152 | Friday | 2014-02-02 01:51
음식을 판매하는 곳에서는 으레 음악이 흐른다. 음악은 음식점의 분위기조성에 도움을 주고, 듣는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며 식욕이나 음주량까지 변하게 할 수도 있다.   같은 맥락에서 음식점이나 주점 창업자들이 음악을 적절히 활용하면 수익창출에 도움이 된다. 음악 역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것. 일반적으로 음식점에서는 판매하는 메뉴와 특성에 맞춰 그…
1007
성공사업을 위한 고객정보 활용의 중요성
no.151 | angelica | 2014-02-01 22:38
‘시작이 반이다’라는 속담에서 보듯이 새로운 사업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수많은 창업자 또는 창업 예정자들이 창업준비과정에서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 언제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자문자답하면서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고 있다.   하지만 성공적인 창업을 했더라도 길게는 1~2년 이후 또는 짧게는 창업 직후 자신이 참여하고 있…
676
영업부진, 반드시 해결기회가 있다!
no.150 | Friday | 2014-02-01 22:36
목표의 힘ㆍ긍정의 힘…생각을 바꾸면 활성화된다   천안의 한 두부집 사장님, 오픈 후 장사 안되자 ‘하루100만원매출’ 이라고 적힌 1달러 지폐와 손님이 꽉 차게 들어선 매장사진을 카운터 안쪽에 붙여놓고 아침마다 “오늘 100만원 팔자!”라고 외치며 다짐했다. 목표를 외치기 전에는 어떻게 하면 인건비를 줄일까, 식재료를 아낄까 하는 마음이 앞섰는데 이렇게 매…
703
불경기 영업활성화, 대책은 ‘고객응대’
no.149 | Friday | 2014-02-01 22:35
“활로는 기존 고객이다!” 좀처럼 회복기미가 보이지 않은 경제와 외식업의 경기동향이다. 소비지수도 마이너스를 기록하는 등 음식업 종사자의 입장에서 현재의 상황은 한겨울 찬바람보다 더 매섭게 느껴질 것이다. 이렇게 시장이 위축되고 신규고객이 늘어나지 않는 상황에서는 기존 고객을 통해서 매출을 유지하고 오히려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더 효과적일 …
775
아이템에 맞는 고객을 명확히 설정하라
no.148 | angelica | 2014-02-01 22:34
사전조사 아무리 철저해도 모자라지 않아 일반적으로 업종의 유망성 여부를 가늠하는 기준을 전문가들은 수익성, 안전성, 발전가능성 이 세 가지라고 말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경영능력이 어느 정도인가에 달려있다. 그 중 경영능력의 핵심인 고객 타깃설정은 그 사업의 성패를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회에는 다양한 업종과 고객이 현존하고 있다. 다…
729
고객과의 첫 접촉에 집중하라
no.147 | Friday | 2014-02-01 22:27
첫인상, 재방문 여부 결정 … 노력으로 극복해야 음식점을 오픈 하든 편의점을 선택하든 미용실을 개업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접점의 순간 최초 만남의 시간에서 모든 서비스가 종결되고 고객이 과연 만족하고서 다시 재방문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시켜주는 일일 것이다 창업상담을 하다 보면 장사가 잘되지 않아, 업종전환이나 유망아이템을 물어보기 위…
818
소비자 구매 트렌드의 변화
no.146 | angelica | 2014-02-01 22:16
최근 고객의 구매성향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에 의해 구매 성향이 좌우되지 않는다. 다시 말해 현대를 살아가는 소비자의 패턴이 합리적인 제안보다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하여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중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더 큰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감성이 언제부터 이렇게 소비자들의 구매니즈(Needs)를 바꿔놓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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