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패션


 

Total 27건 1 페이지
패션 목록
가을날씨만큼이나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피부관리요령을 알아보자.   1.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졌다. 외출 후에는 꼼꼼하게 클렌징을 한 다음 수분크림을 번들거릴 정도로 충분히 바르고, 메이크업 전에도 수분크림을 가볍게 바른다. 또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2. 얼굴에 각질이 일어난다. 딥 클렌징으로 각질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피부 자극이 적은 천연 팩을 1주일에 2~3회 정도 해주고, 팩을 하기 전 스팀타월로 각질을 부드럽게 하는 것도 좋은 …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6:59 조회 595 더보기
헤어를 드라이할 때 가장 힘든 건? 바로 뒷머리 드라이하는 일. 옆머리까지는 커버할 수 있는데, 뒷머리는 영 커버가 안된다. 코스모가 100% 성공하는 ‘뒷머리 드라이법’을 알려준다. 찰랑 찰랑하고 볼륨 있는 뒷모습을 기대해보자. STEP 1 머리를 찰랑거리게 해주는 스트레이트닝 로션을 약간 젖은 모발에 발라 준다. 모발을 전체적으로 4등분으로 나눈다. 2개는 앞부분, 나머지 2개 는 뒷부분으로. 앞부분 머리는 클립으로 집어 정돈하고 뒷머리는 앞으 로 넘긴다.  STEP 2 뒷머리를 스트레이트로 드라이…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6:06 조회 544 더보기
완벽한 여성 얼굴의 황금비율은 눈과 입 사이의 길이가 얼굴 전체 길이의 36%, 두 눈동자의 거리가 얼굴 폭의 46%를 차지할 때 라는 흥미로운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러한 조건에 딱 들어맞는 얼굴을 지닌 유명인은 캐나다 팝 가수 샤니아 트웨인이 꼽혔다. 캐나다 토론토 대학 연구팀은 완벽한 여성 얼굴의 가로.세로 비율을 도출해 내기 위한 실험을 실시해 그 결과를 시각관련 전문 잡지인 비전리서치에 실었다고 BBC가 18일 보도했다. 연구팀은 포토샵을 이용해 동일한 여성의 눈과 입 사이, 양 눈 사이의 거리 등을 조정한…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6:04 조회 510 더보기
가을이 오면 피부는 괴롭다. 아침. 저녁으로 온도와 습도. 기압 차이가 커지면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는다. 특히 흡연과 음주의 기회가 많은 남자들은 기존의 피부 트러블을 악화시킬 수도 있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가의 도움말로 ‘가을 남자’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남자도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남자와 여자는 근본적인 피부 특성이 다르다. 남자의 피부는 피지 분비가 많으나 수분의 양이 여성보다 적기 때문에 더 거칠거나 번들거림이 심한 경우가 많다. 또한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상처로 세균감염…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5:56 조회 614 더보기
건조함이 시작되는 가을 날씨는 피부의 건조증을 유발하기 쉽다. 기미, 잡티 등의 트러블과 탄력도 떨어트려 노화를 앞당긴다. 노화를 막는 안티에이징은 비단 화장품이 정답이 될 수 없다. 피부과적 시술, 적당한 운동, 영양이 고루 잡힌 식사 등도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 스파브랜드 이로와지 측은 "제품 사용만으로 단기간에 뚜렷한 효과를 보기 어렵다. 제품에만 의존할 게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과일, 야채를 섭취하고 셀프 케어를 해주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먹고 바르며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식탁 위…
작성자장미 작성일 15-06-13 05:49 조회 563 더보기
박여사의 핸드백 쇼핑  
작성자basil 작성일 13-04-03 10:20 조회 1336 더보기
1 Learn as much as you can about your fur beforehand. What kind of fur is it and how old is it? What is the coat's style and size?2 Get your coat appraised at a fur specialist (look under "Fur Dealers" in the Yellow Pages). U.S. law requires furriers to appraise garments in person. Age h…
작성자방아풀 작성일 12-05-03 13:32 조회 1627 더보기
발은 우리 몸 중에서 가장 많은 고생을 하고, 동시에 평소에는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고 감춰져 있는 부위이다. 이런 발은 동서양의 많은 문화권에서 복합적이고 중층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예를 들어 하찮은 신체 부위로써 우습게 취급되는가 하면, 성적인 상징으로 통하기도 한다. 중국의 전족 문화나 현대인들, 특히 여성들에게 신발이 별스럽게 취급되는 것도 발의 이런 속성과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신발만 수백 켤레에 달했다는 과거 필리핀의 한 독재자 부인 얘기가 아니더라도, 구두에 애착을 보이는 여성들을 주변에서 찾기란 어렵지 않다. 명품…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5 00:00 조회 1533 더보기
최근 절대 다수 한국 여성 연예인들의 패션 컨셉은 섹시 코드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일찌감치 미국에서 꽃을 피운 섹시 컨셉이 한국에도 자연스럽게 이식돼 이제 뿌리를 내리고 있다. 오늘날 섹시 드레스 (Sexy Dress)는 미국이 원조 국가인 것처럼 인식돼 있지만, 사실은 현대 섹시 복장의 메카는 프랑스라고 할 수 있다. 미국은 청교도가 중심이 돼 세운 나라였던 탓에 프랑스, 특히 파리에서 섹시 복장 개념이 정착된 이후에야 그 같은 풍조를 받아들였다. 미국이 섹시 드레스 분야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낸 것은 세계 2차 대전이 끝나고, …
작성자방아풀 작성일 12-02-14 23:59 조회 1398 더보기
미국에서 혹시 파티에 초대받았다가 적당히 입고 갈 옷이 없어서 당황한 적이 있는가? 이민 1세대라면 파티를 앞두고 드레스 때문에 심히 난감해한 경험이 한두 번쯤은 있을 것이다. 한편으로 형식적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온갖 종류의 파티가 생활화된 곳이 미국이다. 파티 참석자들을 가장 골머리 아프게 하는 것은 십중팔구 복장 문제이다. 대대로 미국에서 살아온 이 땅의 토박이들도 사실 신경 쓰이는 것이 파티 복장이니 이민자들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파티 복장, 즉 파티 드레스는 크게 세 종류쯤으로 나눠서 생각해 볼 수 있다. 파티의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7 조회 1666 더보기
유명 아울렛 상점가나 베벌리힐즈의 로데오 거리를 찾아보면 적잖은 한국인 쇼핑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에 관해서는 나름 일가견이 있는 게 한국인들이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 가운데 진정한 쇼핑의 고수는 그리 많지 않다고도 볼 수 있다. 뉴욕과 런던, 파리의 최고급 쇼핑가부터 로스앤젤레스나 샌프란시스코의 뒷골목 쓰리프트 스토어(Thrift Store)까지를 두루 섭렵할 수 있어야 그 쇼핑 감각을 제대로 인정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동북아 사람들은 저가 상점 이용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다. 살림살이가 어려…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6 조회 1602 더보기
수년 전 시작 된 ‘하이힐’ 열풍이 좀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최근의 하이힐 유행은 그 기세가 아주 도도한데다, 하이힐 굽의 높이가 해도 너무 한다 할 정도로 높은 게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하이힐의 인기몰이는 주기를 탄다는 점에서 유행의 산물인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하이힐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꼭 유행만이라고는 할 수 없다. 고대 이집트의 유물 가운데 여성을 묘사한 조각이나 그림을 보면, 오늘날의 하이힐에 해당하는 신발들이 눈에 띈다. 이집트 외에 고대 메소포타미아나 그리스 등에서도 하이힐은 귀족층을 중심으로 해 적잖은 사…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5 조회 1573 더보기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은 란제리를 필두로, 현대 여성 속옷의 대명사로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 이름부터가 은밀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주는 ‘빅토리아 시크릿’은 공히 남녀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성 속옷 최고의 브랜드이다. 적지 않은 남성들이 눈이 어지러울 정도로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들이 등장하는 TV나 신문, 잡지 등의 광고를 접해봤을 것이다. 이른바 ‘빅토리아 시크릿의 천사들(Angels)’로 불리는 세계 최고의 일류 모델들이다. 이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연례 패션쇼나 광고를 보고…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4 조회 1785 더보기
미국에서는 수영복을 입을 기회가 한국보다 훨씬 많다. 뉴욕이나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의 주요 도시들이 대부분 해안에 몰려 있는데다, 공공 수영장, 개인 수영장 등이 한국보다 훨씬 많은 탓이다. 또 드물지 않게 아예 여름철에는 사교 모임 자체가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열릴 수도 있다. 한국인 등 대다수 동양 사람들은 보통 수영복 문화에 미국 사람들 만큼은 익숙하지 않아 수영복을 고르게 되면 적잖은 고심을 하게 된다. 그러나 너무 주눅부터 들 필요는 없다. 개방된 성문화 등으로 미국인들은 별 신경 안 쓰고 수영복을 고르는 것 같지만, 속을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1 조회 1770 더보기
남성 속옷에 섹시 코드 바람이 불고 있다. 10~20년 전과 비교하면 그냥 바람이 아니라 사실 광풍 수준이다. 남성 속옷이 십 수년에 걸쳐 서서히 섹시화의 길을 걸어온 탓에 눈에 덜 띌 뿐이었다. 10~20년 전 아버지, 남편, 오빠가 집안에서 어떤 속옷을 입었는지를 떠올려 보면 최근의 남성 속옷들이 당시 시각으로 볼 때 거의 미친 수준이라는 결론에 어렵지 않게 도달할 것이다. 10~20년 전 남성 속옷은 팬티를 기준으로 할 때, 색깔은 거의 천편일률적으로 흰색이었다. 분홍 혹은 빨간 색 계통은 털끝만큼도 존재할 수 없었다. 더 없…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51 조회 1495 더보기
오늘날 바지는 조금 과장해 말하면 크게 두 종류라고 할 수 있다. 청바지(Jeans)와 청바지 아닌 바지가 그 것이다. 그만큼 청바지의 위력은 남다르다.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과거 청바지는 남성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요즘은 오히려 여성들이 더 선호할 정도이다. 청바지의 종류도 최근에는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진화, 발전하는 경향이 있다. 청바지는 원래 데님 소재로 만들어진 옷을 가리키는 말로, 말 그대로 청색이 주류를 이뤘다. 하지만 최근에는 꼭 청색이 아닌 청바지도 적지 않은 실정이다. 회색이나 하늘색, 심지어 검정색 계통의…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25 조회 1455 더보기
플라이 런던, 제프리 웨스트, 벤 셔먼, 세바고. 이들의 공통점은 뭘까. 평소 명품에 관심이 없는 남성이라면 아마 답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이들은 이른바 디자이너 슈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다. 멋쟁이 남성들이 요즘 크게 늘어나면서 디자이너 신발, 혹은 구두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멋쟁이 남성들은 여성 못지 않게 구두에 유독 신경을 쓴다. 디자이너 신발은 유행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이 봐도, 일반 신발과 차이를 한눈에 알 수 있다. 그 만큼 디자인과 품질에서 일반 신발과 차이가 크다. 그렇다면 너도 나도 디자이너 신…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24 조회 1415 더보기
유명 디자이너 의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 싶어하는 옷이다. 그러나 두말할 것도 없이 값이 비싸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디자이너 의류를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방법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또 각각의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다. 가장 일반적이고, 손쉬운 디자이너 의류 쇼핑은 동네 오프라인 상점의 진열대를 둘러보는 것이다. Tjmax, Marshalls, Ross 같은 상점들이 이에 속한다. 구치, 베르사체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옷들을 어렵지 않게 이런 상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동네 상점에…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22 조회 1459 더보기
슈즈클럽(Monthly Shoe Club), 즉 신발 클럽의 인기가 무섭게 치솟고 있다. 신발 클럽은 문자 그대로 신발을 원하고, 또 신발 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클럽이다. 회원제라는 점에서는 낯설지 않지만, 인터넷을 이용해 신발 거래가 이뤄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종의 신발 전용 인터넷 판매인데, 회원제라는 점이 특색이라면 특색이다. 슈대즐닷컴(ShoeDazzle.com), 저스트패뷸러스( JustFabulous) 등의 회사가 신발 클럽의 선두주자인데, 최근에는 노드스트롬 같은 백화점도 이 분야에 뛰어들었다. 회원 가입을 …
작성자스티비아 작성일 12-02-14 23:21 조회 1358 더보기
Picture Audrey Hepburn in Breakfast at Tiffany's. Elegant, timeless and tasteful, a stylish cocktail dress has long been a must-have item for any woman's closet.   Shop at stores such as Talbot's and Ann Taylor, and many department stores to find options in the $100 to $150 range.…
작성자뽕킴 작성일 10-12-18 13:11 조회 1751 더보기
완벽한 'S‘라인 몸매. 여성들은 굶고 운동하면서 ’S‘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한다. 그러한 바람에서일까? 속옷 하나로 몸매를 만들어주는 보정속옷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처지고 빈약한 몸매를 ’업‘ 시켜주는 보정속옷의 종류와 구매 요령을 알아본다. 20대의 탱탱한 몸매는 영원하지 않다. 30~40대가 되어 아이 낳고 키우다보면 어느새 체중은 불고, 뱃살은 늘고, 가슴과 힙은 처지게 된다. 세월 탓만 하기에는 현실이 너무 서글퍼진다. 부랴부랴 다이어트 하고 부지런을 떨어보지만 효과는 요원할 뿐이다. 그렇다고 포기한 채 항아리…
작성자harvard 작성일 11-01-26 16:44 조회 2033 더보기
끈이 길지 않은가 아동복을 구입할 때 장식끈이나 기타 조임끈이 너무 길거나 고정이 돼 있지 않은 제품은 구입하지 않는다. 긴 끈은 아이의 활동성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외국에서는 끈으로 인해 다치거나 생명을 잃은 사례가 보고되기도 하니 주의하자 장신구가 날카롭지 않은가 아동복에 달린 장식을 꼼꼼하게 확인한다. 장식끝이 너무 날카로우면 아이들이 다치거나 함께 입은 옷을 손상시킬 수 있다. 장식의 끝을 만져보아서 날카로운 것은 구입하지 않는다.  치수는 잘 맞는가 아동복은 활동하기 편하도록 몸에 잘 맞는 치수를 고르도록 한다.…
작성자yale 작성일 11-01-26 10:57 조회 1700 더보기
Shop by yourself or bring along a totally trusted, stylish friend (or your oh-so fashionable mom, in my case!) Use the three-way mirror. What may look fabulous from the front could look totally drab from the back. Dress/beautify for shopping so you don't look like a troll in the mirrors. Stick w…
작성자harvard 작성일 11-01-17 10:46 조회 1688 더보기
관광과 휴식,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여행지 하와이. 이제는 매우 널리 알려진 여행지이지만 이곳에서도 알짜배기만 골라 쇼핑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다양한 명품과 패션 브랜드가 있는 하와이로 리즈가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났다.하와이 쇼핑 메카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Waikele Premium Outlet)오아후섬 서부의 와이켈레에 자리한 하와이 유일의 아웃렛. 시즌이 지난 제품이지만 명품 브랜드 제품으로 정상가에서 25~70%로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브랜드 ‘코치’가 저렴하니 꼭 들러보자. 또 미국…
작성자뽕킴 작성일 11-01-05 22:05 조회 1858 더보기
Weddings are a special time for the bride and the groom as well as their friends and family members who gather around them on their special day. It seems like weddings have been around since the beginning of time and through the years various wedding customs have arisen. The following paragraphs wil…
작성자뽕킴 작성일 10-08-25 09:12 조회 1762 더보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