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 스코어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 > 크레딧올리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크레딧올리기


 

크레딧 스코어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inceton 댓글 0건 조회 1,046회 작성일 10-08-11 11:11

본문

1.시간을 체크하라.
일이 진행 된 후 알아차리기는 것은 늦다. 그날 그날 처리할 일들을 미리 체크하라. 그래야 때를 맞춰 돈을 지불할 수가 있다. 그리고 매달 지불할 금액보다 조금 더 많은 액수를 은행에 넣어두는 방법으로 크레딧 균형을 맞춰 놓는 것이 좋다.

2.크레딧 비율을 줄여라.
크레딧 스코어 시스템은 갚아야 할 빚과 사용 가능한 잔여 크레딧으로 구성 된다. 장기간 목표는 모든 빚을 없애는 것이다. 단기간 목표는 빚의 비율을 50%이하로 줄여 나가는 것에 두라. 그 다음 점차 빚의 비율을 줄여나가야 한다.

3. 카드를 사용을 중지하라, 그러나 카드를 페쇄하지는 마라
남아 있는 크레딧을 줄이는 것은 신용 점수를 잃게 할 뿐. 만일 크레딧 카드를 쓰지 않는다고 무작정 폐쇄해 버린다면 신용점수를 깎아 먹는 일이다. 카드를 페쇄하는 대신 카드를 사용을 중지하라.

4. 미지불 된 계좌부터 해결하라.
연체된 계좌는 기록에서 지워지지 않는다. 그렇다고 더 연체하는 것은 자제하라. 늘 따라다닌다. 빚을 갚는 노력을 보일 때 은행 담당자는 동정심이 생길 수도 있다.

5. 크레딧 기록을 자세히 보아라.
크레딧 기록이 잘못 돼 있는 경우도 있다.
웹사이트www.annualcreditreport.com에 가서 자신의 크레딧 카드 기록에 잘못된 것이 있나 살펴 보라. 은행에서 제대로 크레딧 한도를 기록했나 확인하라. 크레딧 비율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요인 중 하나이다.

6. 절대로 새로운 계좌를 만들어 남아있는 크레딧 양을 늘리지 마라.
이것은 자신의 신용점수를 늘릴 수 없다. 오히려 다치게 하는 역효과를 낼 수가 있다. 웹사이트 MyFICO.com은 만약 계좌를 하나 더 만들고 싶다면 몇 개를 동시에 만들지 말라고 경고한다. 이것은 돈을 빌려 주는 은행 입장에서는 매우 위험하게 보일 뿐이라고.

7. 시간이 약이다.
잘못 된 신용 기록을 고치면 신용점수가 올라간다.또한 자신이 사용한 금액을 다달이 나눠 낸다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따라서 결과를 몇주 뒤나 몇달 뒤에 볼 수 있다.
연체된 계좌를 메우는 것은 빚에 대한 무게를 덜어준다. 하지만 자신의 신용점수가 올라가기까지에는 시간이 걸린다는 사실을 알고 기다려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