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주는 이미지 메이크업 > 미용뷰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미용뷰티


 

행운을 주는 이미지 메이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뽕킴 댓글 0건 조회 2,777회 작성일 11-05-08 23:11

본문

얼굴 형태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한다. 특히 얼굴의 골격, 피부색, 이마, 눈썹 등은 크기와 위치에 따라 대인관계 및 운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얼굴 형태에 따라 이미지를 높여주는 '인상학 메이크업 방법'을 통해 새해 운수 대통을 기원하자.

△둥근 얼굴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 대부분이 얼굴에 살이 많다. 이는 침착하고 온화해 보이나 소극적이고 비활동적인 인상을 심어준다. 평면적이고 짧은 얼굴 길이를 좀 더 길어보이게 수정하자. 메이크업을 통해 보다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 활동적인 이미지를 살려 주도록 한다.

△긴 얼굴

긴 얼굴은 뺨의 폭이 좁고 살이 없다. 반면 얼굴 아래 위가 길어 잇몸이 약간 돌출돼 보일 수 있다. 나이에 비해 조숙해 보이기도 하나 대체로 침착하고 고상한 이미지의 얼굴형이다. 신중해 보이며 다소 소극적이고 생동감이 결여돼 보인다.

자연스러운 굵기의 일자형 눈썹으로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자. 눈썹은 전체적으로 가로의 느낌이 들도록 해 생동감을 주고 자칫 나이 들어 보이는 외형에서 탈피하도록 화사한 색조화장에 도전해본다.

△삼각형 얼굴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볼 아래 부위 살이 많은 얼굴형으로 의지력이 강하고 고집스러워 보인다. 턱 양쪽에 짙은 색의 파운데이션으로 섀딩을 주고 이마의 양끝에서부터 관자놀이까지는 밝은 색으로 하이라이트를 준다. 전체적으로 둥근 얼굴형이 돼 보이도록 표현한다면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역삼각형 얼굴

삼각형을 거꾸로 놓은 상태의 얼굴형이다. 전체 폭 자체는 넓지만 하반부나 뺨에서 턱에 걸친 선은 홀쭉해 '청순함'과 '소녀 이미지'를 주는 인상이다. 홀쭉한 뺨을 통통하게 보이도록 한다. 하이라이트 파운데이션을 볼에서부터 턱까지 펴 발라주어 지적인 모습으로 연출하도록 한다.

△마름모형 얼굴

이마와 하관이 좁고 양 볼이 튀어나온 형으로 자존심이 세며, 다소 험악해 보이는 인상이다. 양 볼의 두드러짐이 강조되지 않도록 이마에 넓게 하이라이트를 준다. 튀어나온 광대뼈와 턱끝을 중심으로 어두운 색상의 섀도를 발라줌으로써 따뜻한 이미지를 연출하도록 한다.

△사각형 얼굴

길면서 하관이 발달되어 있는 얼굴이다. 체격이 크고 어깨가 넓은 사람 중에 사각형 얼굴이 많다. 의지가 강해 보이는 활동적인 이미지가 신뢰감을 줄 수 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보다는 강하고 뚜렷한 메이크업을 통해 원숙미가 느껴지도록 표현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