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킬러 데미 무어, 새 애인 26세男 > BIZARRE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ZARRE 스토리


 

연하남 킬러 데미 무어, 새 애인 26세男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833회 작성일 15-07-17 01:41

본문

할리우드 스타 데미 무어(50)가 자신의 나이 반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새로운 연하 남성과 데이트 중이라고 28일 미국 연예 매체 피플이 뉴욕포스트를 인용해 전했다.

뉴욕포스트 페이지식스 칼럼에 따르면 이달 초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이 자신의 억만장자 연인 블라디미르 도로닌을 위해 인도 라자스탄주 조드푸르 지역에서 주최한 생일파티에 간 무어가 새로운 연인을 만났다고.


소식통에 따르면 이 파티에서 무어는 예술품 딜러인 비토 슈나벨(26)과 함께 춤을 추면서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부비부비 댄스까지 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들은 상당한 시간을 함께 보냈지만, 이번 추수감사절에는 따로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비토는 자메이카에, 무어는 딸과 시에라네바다 산맥에 위치한 타호 호수에서 있었다.

'예술계 귀공자'라 불리는 비토는 연상녀와 연애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비토가 21살때 44살이었던 호주의 슈퍼모델 엘 맥퍼슨과 만났으며, 9살 연상인 미모의 여배우 리브 타일러와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토는 영화 감독이자 화가인 줄리안 슈나벨의 아들이다.

무어는 지난해 애쉬튼 커처(34)의 바람기로 6년 결혼생활을 끝낸 이후 약 1년만에 다른 연하 남성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커처는 현재 동료 여배우 밀라 쿠니스(29)와 열애 중이다.

CBS 노컷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