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층서 투신 남자 ‘기적의 생존’ 첫마디는? > 월드 토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월드 토픽


 

39층서 투신 남자 ‘기적의 생존’ 첫마디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렌공주 댓글 0건 조회 1,355회 작성일 10-09-08 11:43

본문

39층서 투신 남자 ‘기적의 생존’ 첫마디는?  
 
SSI_20100902150932_V.jpg

 

 기적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놀라운 생존 소식이 미국 신문의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내려다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한 고층 아파트에서 떨어진 20대 남성이 다리에 부상만 입었을 뿐 목숨을 건져 눈길을 모았다.

미국 일간 뉴욕 데일리에 따르면 토마스 맥길(22)은 죽을 고비를 넘겼다. 자신이 사는 39층 아파트의 옥상에서 몸을 던진 그는 빠른 속도로 곤두박질 쳤으나 주차된 승용차에 떨어져 목숨을 건졌다.

붉은색 크라이슬러 승용차의 뒷자리에 떨어진 맥길은 “내 다리, 내 다리”라고 소리를 칠 정도로 의식이 있었다. 목격자들은 “큰 소리와 함께 자동차 유리가 사방으로 튀었고 곧 남성의 고통스러운 신음소리가 들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남성은 곧 병원에 실려가 응급치료를 받았다. 두 다리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으나 생명에 지장은 없으며 현재 안정을 취하는 중이라고 맥길의 아버지가 전했다.

당시 현장에 있었던 아파트 관리인 앤드류 페트로셀리는 “인생을 통틀어 이런 기적은 처음이었다.”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 사람의 값진 생명은 구했으나 아끼는 자가용을 당분간 못 쓰게 된 승용차 주인 가이 맥코마크는 “내 차가 누군가의 생명을 구한 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말했다. 

뉴욕경찰은 맥길이 자살을 목적으로 스스로 몸을 던진 것으로 보고 있다. 추락 직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삶이 싫다.”는 내용의 글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