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반신욕 테라피 헬스클럽 > 플랫폼창업아이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플랫폼창업아이템


 

신개념 반신욕 테라피 헬스클럽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iday 댓글 0건 조회 1,286회 작성일 15-12-29 00:39

본문

정신적 노동과 신체적 노동을 동반하고 있는 현대인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운동비법, 반신욕과 헬스를 동시에 만족하는
반신욕 헬스 테라피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발상이 실현되었다. 반신욕 테라피를 즐기면서 동시에 운동할 수 있는 헬스 자전거가 출시된 것이다. 이 신개념 반신욕기는 겉보기에는 일반 반신욕기와 별다른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물이 채워지기 전에 안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헬스 자전거가 설치되어 있다. 이 신개념 ‘반신욕탕기’는 물속에서 강력한 물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여느 스파에서 즐길 수 있는 충분한 마사지 효과와 헬스 자전거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어 운동효과와 만족도가 훨씬 높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 아이템은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스파(Spa)와 헬스클럽을 융합한 퓨전 아이템이다. 반신욕 마사지 서비스의 장점과 헬스운동을 결합해서 새로운 개념의 헬스운동이 탄생한 것이다. 기존의 헬스운동보다 뛰어난 운동효과와 테파리 효과를 자랑하고, 더 좋은 건강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운동효과와 웰빙 트렌드 측면에서 일반 헬스클럽보다 차별성 있는 매력을 갖고 있다. 이러한 일석이조의 신개념 운동기구가 국내에서도 꼭 시행되기를 기대한다.



여성전용 헬스클럽 ‘커브스(Curves)’가 국내 들어온 지 3년 만에 120개 이상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웰빙’과 ‘힐링’이라는 큰 트렌드에 힘입어 많은 업체들이 이 사업영역에 뛰어들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기꺼이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 이 사이에서 반신욕 자전거 헬스클럽은 타켓의 폭을 보다 넓게 볼 수 있다. 이용 대상은 다이어트와 체형관리가 필요한 일반 헬스클럽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비슷할 것이다. 그러나 그밖에도 근육 운동과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자들도 충분히 이용 가치가 높다. 따라서 ‘반신욕 테라피 헬스클럽’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신개념 헬스 테라피 아이템이 분명하다.



이 아이템을 창업하기 위해서는 건강관리를 위한 ‘헬스운동’과 ‘반신욕’ 등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경험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헬스클럽을 운영해 본 경험이 있거나 각종 테라피 마사지숍을 운영해 본 사람이 유리하다. 일반 테라피숍이나 마사지숍, 헬스클럽 보다 서비스의 질과 운동 효과에서 경쟁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경쟁업체들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