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_이민국 신청서류는? > 이민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민가이드


 

이민_이민국 신청서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댓글 0건 조회 597회 작성일 15-05-31 23:42

본문

이민국 신청서류는?
 


앞으로 미국을 왕래하는 외국인은 출국 시 반드시 출입국 증명서(1-94)반환을 해야 한다. 실지로 위조로 위조해 사용하거나 불법 체류자가  기록없이 쉽게 재입국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앞으로는 재입국시 정부가 이를 문제 삼을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2004년 8월 4일부로 이민국에선 영주권(결혼을 통한 임시영주권은 제외)재발급과 갱신을 Internet으로 실시하고 있다. 굳이 변호사를 통하지 않고 컴퓨터 사용 가능자이면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일이다.
  아직도 "비 시민권자" 즉 영주권자, 학생신분, 취업신분 등 그 이외의 다수가 미국에 사는 동안 이사를 하게 되면 '의무적 등록'을 해야 하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Form AR11은 쉽게 download 받을 수 있으며 보내는 주소도 신청서에 쓰여 있다.
  이민국 직원들도 가끔 실수를 하기 때문에 어떤 신청이건 접수증을 보관하는 것은 필수이며 다음 단계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 알아  두는것과 신청이 예정 시간보다 많이 지체될 경우 w위임장을 보내 주는 것도 바람직 하다. 여러분들은 안타깝게도 계속 기다리다 "기간을 놓치게 되어 신청 자체가 무효로 되었고 어떤 분들은 학교 직원의 실수로 인하여 졸지에 합법적인 학생신분이 불법체류로 변한 바도 있다.
  법률지식이 많이 요구되는 245(i),RIR, PERM 등의 신청건은 변호사를 통하여 수속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하다. 물론 대행업체의 전문가들도 신속하지만 공무원이 실수하면 누락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신속히 수습해 줄 수 있는 유능한 변호사를 지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기사제공-New Jersey Translation C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