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프레임레스 샤워실 > 집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집수리


 

건축-프레임레스 샤워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렌공주 댓글 0건 조회 1,448회 작성일 10-04-02 10:29

본문


프레임레스 샤워실



기존의 샤워실은 단순히 커튼을 치고 샤워하는 기능 공간으로만 인식되었으나 요즘은 전체가 다 유리로만 된 깔끔하고 아름다운 올유리 샤워실을 선호하는 주체입니다.

프레임레스 샤워실

틀을 과감히 없앰으로서, 유리와 틀 사이에 끼는 비위생적인 물 때나 곰팡이 걱정을 덜게 되었으며 최신 디자인은 시공비 몇배로 주택의 가치를 높이는 효과를 주어 주택 매매시 인기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무거운 샤워실의 유리 유닛을 지탱하기 위해 사용되던 틀(Frame)이 없으므로 설치될 부분의 상하좌우의 수평, 수직과 기타 점검 사항을 더욱 철저히 준비하지 않은 상태에서 어설프게 시공되면 여닫힐 때 무리가 생겨 안전성 보장이 어렵습니다.

유리의 무게와 크게에 따라 그에 맞는 부속품들의 종류와 사용되어야 할 갯수가 많아진다고 더 안전한 것이 아니며 오히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샤워실용 유리의 두께는 보통 1/4" ~ 1/2"가 쓰이며 가열강화유리(Tempered)를 써야 합니다.
강화유리는 만약의 경우 깨지더라도 작은 알갱이로 부셔져 떨어져 일반유리보다 안전하므로 반드시 확인해야 될 점검사항입니다.


물튐 방지용 투명 플라스틱 실(Seal)의 선택이 완벽한 마무리를 결정합니다. 유닛의 모양과 각도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요구됩니다.

기사제공-가보유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