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히팅_시원한 여름 보내기2 > 집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집수리


 

냉동히팅_시원한 여름 보내기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렌공주 댓글 0건 조회 1,276회 작성일 10-05-10 13:43

본문


시원한 여름 보내기2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에어콘 가동시간이 늘면서 예상치 못한 고장으로 인하여 불편을 느낄 때가 가끔 있는데 간단한 maintenance로 이러한 사태를 예방 할 수 있어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정기적인 필터교환이나 세척 (clean 가능한 필터). 에어콘 고장의 많은 원인이 air flow의 부족함으로 시작 되기 시작한다. 요즈음 같이 에어콘 가동시간이 길어진 경우 한달에 한번정도 filter를 check up하여 교환하여 주거나, 세척하여주면 에어콘에서 간혹나는 불쾌한 냄새도 제거 할 수 있으며 시원한 여름을 즐길수있다.
실외기 주위에 plant 나 obstruction를 두지 말 것. 대부분 실외기 주위에 plant를 심거나, obstruction을 두어 실외기 condensing 효과를 떨어뜨리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이 또한 에어컨 가동에 큰 장애를 가져오므로 실외기 주위를 깨끗게 하여 효과적인 냉방효과를 볼 수 있다.
정기적으로 register와 air vent를 vacuum clean 하여줄 것. 가급적으로 가구 등 여러 가지 장식물로 register를 막지 말 것. 전문적인 duct cleaner에게 몇 년에 한번씩 duct clean을 권유함. (Central A/C 경우) 실외기를 전문가와 상의해서 매해 시즌 전에 chemical clean을 해두면 에어컨 수명도 오래가며 시원한 냉방효과를 볼 수 있음.  우리 속담에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말이 있다. 미리 간단한 비용으로 maintenance를 함으로써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고 고장으로 인한 경제적인 손실 또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저희 Kim’s A/C & Heating에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해드리오니 설치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사제공 : Kim’s A/C & Heati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