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팅_보일러 관리와 에너지 절약 > 집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집수리


 

히팅_보일러 관리와 에너지 절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렌공주 댓글 0건 조회 1,473회 작성일 10-04-07 11:48

본문


보일러 관리와 에너지 절약



매년 보일러를 clean 한다. 매년 qualified and licensed contractor에게 의뢰하여 정기적인 점검과 clean을 해주면 쓸데없는 비용이 들어가는 것으로 생각되나 실제적으로는 경비를 save하는 것이다. Dirty boiler는 실제로 monthly energy bill이 많이 나오는 주요 원인중의 하나이며 간단한 emergency service call로 지출되는 비용보다 적다. 왜냐하면 가동 전 contractor가 any small repair를 찾아내어 repair 함으로써 가동 후 더 큰 고장으로 인한 막대한 경비 손실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보일러의 gauge를 monitoring 할 것. 1년에 한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점검과 clean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간단하게 보일러의 gauge을 monitor 함으로써 보일러의 가동상태를 check 할 수 있다. 일반 가정용 보일러는 single gauge가 있는데 temperature와 pressure를 읽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temperature는 180 F 이하에, pressure는 12-15 psi가 이상정인 숫자이다. 만약 보일러 pressure가 30 psi 이상에서 가동될 경우 보일러가 심하게 손상되거나 위험을 가져 올수 있으므로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service를 받을 것을 권유한다.

Check Expansion Tank. Expansion Tank는 hot water heating system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간단하게 손으로 두드려 봐서 둔탁한 소리가 나면 Expansion Tank의 diaphragm이 파열 된 것으로 의심하면 된다. 본인이 직접 바꿀 수 있지만 전문적인 상식이 없으면 교환 시 위험을 초래하므로 전문가에게 service 받는 것이 좋다.

위와 같이 간단한 maintenance와 check up을 통하여 올 겨울에 갑작스러운 고장으로 인한 어려움과 경비 손실을 막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 - Kim's 에어콘&히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