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점토 공예체험 - 나만의 장신구 만들기(1인) - 커플링 만들기(2인) > 특별한기프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특별한기프트


 

은점토 공예체험 - 나만의 장신구 만들기(1인) - 커플링 만들기(2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verbena 댓글 0건 조회 2,430회 작성일 13-07-20 00:34

본문

은점토를 이용하여 귀걸이, 목걸이 세트를 만들어 보는 체험입니다. (약 120분 소요)

1. 점토의 성질에 대한 간략 소개
2. 디자인 선택하기
3. 조형 및 건조하기
4. 손질 및 소성하기
5. 마무리
은점토를 이용하여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하는 커플링 만들기 체험입니다. (약 150분 소요)

1. 점토의 성질에 대한 간략 소개
2. 디자인 선택하기
3. 조형 및 건조하기
4. 손질 및 소성하기
5. 마무리
은점토란 은은 점토 상태로 만들어 놓은 것으로 전문기술과 공구를 사용해야만 가능했던 귀금속 장신구 제작을 특별한 제약 없이 간단한 제작 기술만으로 가능하게 한 점토를 말합니다. 은점토 공예는 이와 같은 은점토를 이용한 공예를 의미하는 것으로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팬던트 등을 만드는 공예입니다.

은점토 아트 클레이 실버는 인체에 전혀 무해한 재료로 순은 미세분말 그리고 물과 결합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재질은 손으로 제작하기 쉬운 점토 형태로 되어 있으며, 아트 클래이 실버로 원하는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제작한 후 800도에 가까운 열로 약 5분간 소성하면 내가 직접 만든 순은 99.9%의 액세서리를 손안에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은점토 공예. 오물락 조물락 하며 내 손안에서 조금씩 완성되어 가는 재미있는 손가락 놀이. 은점토 공예를 체험해보세요.

체험가능 기간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체험이 가능합니다.
체험가능 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이 가능합니다.
이용제한
음주자는 체험이 제한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