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키 신작 '색채가 없는..' 판매량, 해리포터 기록 갈아치우나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하루키 신작 '색채가 없는..' 판매량, 해리포터 기록 갈아치우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Emile 댓글 0건 조회 655회 작성일 14-10-30 00:25

본문

하루키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의 판매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해리포터 기록을 경신할지가 주목된다.

'색채가 없는…'은 출간 첫날 판매량이 하루키의 베스트셀러 '1Q84'의 네배를 기록, 알라딘 기준 출간 당일 일간 판매량을 볼 때 역대 소설 중 '해리포터 시리즈' 이후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130702193104982.jpg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출간 첫날인 7월 1일 자사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하루키 신작 '색채가 없는…'의 하루 판매량이 알라딘에서만 1000부 가량으로 '1Q84보'다 네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소설이 출간 하루만에 이정도 판매량을 보인 경우는 2007년 11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이후로 없었으며, 해리포터 시리즈 역시 출간 당일 하루 판매량은 '색채가 없는…'보다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키 신작 '색채가 없는…' 판매량은 출간 이틀이 지난 2일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알라딘 도서팀 박하영 팀장은 "예약 판매에서부터 이어진 판매 열기가 출간 후 이틀이 지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아 당분간 '하루키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